곽정희 “전남편 결혼생활 7년간 생활비 1년 주고 경제활동 안 해” (동치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곽정희가 이혼이유를 털어놨다.
최홍림이 "사실 남편이 이혼하자고 할 때는 그거 하나로 이혼하자고 안 한다. 누나에 대한 불만이 사실 많았을 거다"고 끼어들자 곽정희는 "뭐가 있었을까? 아들 낳아, 딸 낳아. 나가서 돈 잘 벌어, 살림 잘해. 뭐가 있을까?"라고 반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곽정희가 이혼이유를 털어놨다.
7월 27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사랑과 전쟁 특집, 4주 후에 본다고 달라질까?’ 속풀이가 펼쳐졌다.
곽정희는 “7년 결혼생활을 했다. 생활비를 1년 받아보고 남편 되는 분이 경제 활동을 안 했다. 제가 움직이지 않으면 먹고 살 수 없었다. 제가 둘째 딸을 낳고 7개월이 됐는데 ‘토지’ 대하드라마에 캐스팅이 됐다. 내가 좋아하는 연기하면서 1년은 밥 먹고 사는데 지장이 없다. 너무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하지만 남편이 드라마 출연을 반대했다고. 곽정희는 “남편이 들어와서 대하드라마에 캐스팅이 됐다, 한 달 정도 야외촬영을 해야 했다. 난데없이 저를 보고 하지 말라는 거다. 그러면 뭐를 먹고 살 거냐, 손가락 빨고 살 거냐, 왜 하지 말라고 하냐. 싸움이 됐다. 한창 싸우다가 ‘그러면 이혼해’ 그러더라. 그 말을 듣는 순간 모든 게 다 끝났다”고 남편이 먼저 이혼을 말했다고 했다.
곽정희는 “제가 7년 살면서 온갖 어려운 상황이 있어도 내 자식의 엄마라 이혼하겠다는 말을 내 입에 올린 적이 없다. 이걸로 이혼하자고 하기에 ‘네가 날 이혼하자고 했어, 난 지금 이 순간부터 너랑 안 살아.’ 그날 저녁에 애 둘과 약간의 옷을 가지고 친정으로 가서 안 돌아갔다. 1년 반 정도 별거를 하다가 이혼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홍림이 “사실 남편이 이혼하자고 할 때는 그거 하나로 이혼하자고 안 한다. 누나에 대한 불만이 사실 많았을 거다”고 끼어들자 곽정희는 “뭐가 있었을까? 아들 낳아, 딸 낳아. 나가서 돈 잘 벌어, 살림 잘해. 뭐가 있을까?”라고 반박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GD랑 나만 있어” 김재중 집 공개, 韓에 딱 두 개 있는 뱀 식탁 자랑(편스토랑)
- 엄정화, 고현정도 반한 꿀벅지 “언니 왜 이렇게 멋진거죠”
- 성유리→태연 설현 붐비는 지하철서 포착된 ★들 “아무도 못 알아본다고?”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