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요환♥' 김가연 "딸, 내 재혼 최근에 알아…아빠가 둘이냐 묻더라" ('가보자고2')[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보자고2' 김가연이 딸에게 재혼을 처음으로 밝혔다고 말했다.
2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고2'에서는 배우 김가연의 집이 공개됐다.
안정환은 임요환의 내조를 위해 만난 김가연의 집밥 실력을 기억하고 있었다.
8살 연하 임요환과 재혼 당시 김가연은 딸을 두고 있는 상황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보자고2' 김가연이 딸에게 재혼을 처음으로 밝혔다고 말했다.
2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고2'에서는 배우 김가연의 집이 공개됐다.
이날의 점심친구는 김가연. 안정환은 임요환의 내조를 위해 만난 김가연의 집밥 실력을 기억하고 있었다.
김가연의 집에는 복도부터 엄청난 골동품들로 가득 채워져 있었다. 복도 옆 벽에는 갤러리처럼 딸이 그린 그림을 전시해두고 있었다. 김가연은 "막둥이 꼬맹이가 그렸다"고 말했고 홍현희는 "그림에 남다른가 보다"라고 딸의 그림 실력에 감탄했다. 이에 김가연은 "이런 거에 관심이 많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김가연의 집에 박하나, 사유리도 등장했다. 사유리와 김가연은 SNS로 맺어진 인연이라고. 김가연은 "제가 좋아해서 SNS 팔로우를 했다"고 밝혔다. 실제로는 처음 만났다고. 사유리는 "언니가 제가 아기 낳았을 때 많이 신경 써줬다"고 밝혔고 김가연은 "내가 그런 걸 겪었기 때문에 '이 상황에서는 이게 너무 필요할 수도 있겠다' 생각하니까 연락하게 되더라"라고 밝혔다.
8살 연하 임요환과 재혼 당시 김가연은 딸을 두고 있는 상황이었다. 홍현희는 "결혼한다 했을 때 반대 없었냐. 아기도 있었으니까"라고 궁금해했고 김가연은 "다행히 나는 시부모님께 먼저 정성을 다 했으니까 왠지 '얘는 우리 애를 정말 잘해줄 거 같다'는 느낌이 들었는지 대놓고 반대하진 않았다"고 밝혔다.
이에 사유리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도 아기가 있어서 안 될 거 같다는 느낌이 든다. 아기가 있는 절 좋아하는 상대도 부담되지 않을까 싶어서 옛날만큼 연애를 할 수 있진 않다"고 밝혔다
김가연은 "애니까 모른다 생각하는데 최근에 방송에 출연한 걸 둘째가 봤다. 그걸 보면서 엄마가 재혼했다는 걸 처음 안 거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가연은 "나는 그걸 전혀 생각을 못하고 있었는데 그럼 난 '아빠가 둘이냐'더라"라며 "순간 너무 당황스러운데 정확히 설명했다. 내가 어떤 관계를 유지했다가 안 됐고 아빠랑 만나서 그 사이 네가 나왔다. 엄마가 너와 언니를 낳은 거 맞다고 설명했고 너희 아빠는 누구라고 설명했다. 그러니 이해를 하더라"고 밝혔다.
스킨십 좋아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는 박하나에 김가연은 "우리는 불타오른다. 우리는 딥키스"라고 자랑했다. 김가연은 "나는 우리 남편 등짝만 봐도 설렌다. 남편이 게임을 하고 있으면 손가락이 움직이지 않냐. 그걸 보면 너무 설렌다"며 여전히 신혼 같은 근황을 공개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결혼 생각 없어. 유명 작가와 만나”..♥김지민과 결혼 소식 없…
- 고2 임신 시킨 28세 남자에 서장훈 극대노 “미성년자 왜 만나” (고딩…
- '다섯째 임신' 정주리 "태명=또또, 한쪽 나팔관 없는데 난임 극복"(정…
- '닉쿤 여동생' 셰린 "전 남편 폭력으로 열 번 넘게 멍들어"…가정폭력 …
- 이혜원, ♥안정환이 사준 C사 명품백 자랑 "너무 커서 키 작아 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