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날 의심하다니" 조정석, 눈가 촉촉..한선화X김동현, 진짜 마피아('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토' 조정석은 시민이었다.
신승호는 조정석을 의심하며 "형이 거짓말 할때 눈이 그렁그렁 해진다. 눈빛이 촉촉해지고 떨리더라"고 주장했다.
이에 조정석은 "만약에 마피아가 나라고 생각하면 구렁텅이에 빠지는 거다"라고 반박했지만, 김동현은 "조정석 마피아 확률 20,000%"라고 주장해 웃음을 안겼다.
가장 먼저 신승호를 의심했던 한선화가 마피아로 지목됐고, 실제 마피아로 밝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놀토' 조정석은 시민이었다.
27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영화 '파일럿' 배우 조정석, 한선화, 이주명, 신승호가 출연했다.
이날 한여름 특집으로 '마피아 받아쓰기'가 진행됐다. 숨어 있는 마피아는 2명.
조정석이 가장 먼저 의심을 받았다. 시작 1분 만에 용의자로 지목된 그는 어떤 말을 해도 의심 받고, 마피아로 몰려 생수만 들이켰다.
한선화는 시작과 동시에 신승호에게 "너지~?"라며 하이톤으로 의심을 드러냈다. 신승호는 정색하며 부정했고, 오히려 한선화를 의심했다.
마피아 받쓰에 신난 피오가 문세윤을 수상하게 여긴 가운데 1라운드에서는 한해가 몰표를 받아 탈락했다. 일단 한해부터 죽이고 시작하는 분위기에 폭소했지만, '시민' 한해는 얼빠진 얼굴을 했다.
받쓰곡 쿨의 '슬퍼지려 하기 전에' 정답 맞히기가 어려워지면서 신동엽은 "정답 맞히기 불가능하다. 마피아를 색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승호는 조정석을 의심하며 "형이 거짓말 할때 눈이 그렁그렁 해진다. 눈빛이 촉촉해지고 떨리더라"고 주장했다. 한선화는 "승호가 아까보다 열심히 한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조정석은 "만약에 마피아가 나라고 생각하면 구렁텅이에 빠지는 거다"라고 반박했지만, 김동현은 "조정석 마피아 확률 20,000%"라고 주장해 웃음을 안겼다.
또 김동현은 조정석 지목에 대해 "문세윤에 갑자기 동조를 하더라. 마피아 연합이다"라고 덧붙였다. '파일럿'팀에서 한 명 보내자는 이견이 나오자 조정석이 많은 표를 받아 사망했지만, 그는 시민이었다.
'시민' 조정석 탈락에 도레미들은 "왜 그랬어요!"라며 수상했던 조정석을 탓했다. 천국에 간 조정석은 붐, 한해와 기묘한 쓰리샷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다음으로는 문세윤이 희생양이 됐다. 어려운 문제를 원하고, 90년대 노래 받쓰 성적이 별로였던 그가 의심을 산 것. 질문 찬스를 얻자 피오는 "문세윤이 마피아인가요?"라며 돌발 개인행동을 했다.
문세윤이 '시민'으로 밝혀지자 신동엽은 "피오가 엄한 사람 계속 죽이네?"라며 화살을 돌렸다. 갑작스럽게 이주명이 마피아로 의심을 샀다. 박나래는 "주명 씨면 방송가에 이상한 소문 낼 거"라며 의심과 신뢰를 동시에 드러냈다.
가장 먼저 신승호를 의심했던 한선화가 마피아로 지목됐고, 실제 마피아로 밝혀졌다. 그리고 최종 마피아로 김동현이 공개되며 충격을 안겼다.
'마피아 지명' 받은 김동현은 "우리는 정답 다 못 외운다. 어차피 못 해왔으니까 평소처럼 하면 된다"고 제안했고, 몰래 한선화를 도우며 마피아를 승리로 이끌었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강제 커밍아웃인가…'동성 성폭행' 드러난 정황, 진실게임 돌입 [TEN이슈] | 텐아시아
- 도경완, 120억원 펜트하우스에서 알몸으로…♥장윤정 "애들도 따라해" 핀잔('마법의 성') | 텐아시
- [종합] 한보름, 전남친 아이 임신했는데…결국 배신 당했다 "기억 안 나" ('스캔들') | 텐아시아
- 홍수아, 성형 수술 후회 안 할 만 하네…꽃보다 빛나는 미모 | 텐아시아
- '공개연애 2번' 전현무, 사랑꾼이었네…"방송 10개 할 때도 귀싸대기 때려가며 여친 배웅" ('현무
- 레인보우, 해체 8년 됐는데 전원 모여 '15주년' 자축…끈끈함 그 이상 | 텐아시아
- "긴 세월 동안 투박한 손까지 닮아" 신애라, 결혼 30주년 맞아 ♥차인표에 고백 | 텐아시아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혼자서 잘 키웠네…지아·지욱 길거리서 '팔짱' | 텐아시아
- 출장 떠난 박위, ♥송지은 보고 싶어 '눈물 뚝뚝'…애처가 대열 합류 | 텐아시아
- '술톤' 황정민, 금주했다더니…위기 맞았다 "술 당겨"('한국인의 밥상')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