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韓 방문 앞두고 日에서 골…고베전 MOM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은 27일 일본 도쿄국립경기장에서 열린 프리시즌 일본 J리그 빗셀 고베전에서 1대1로 맞선 후반 3분 역전골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3대2 승리로 끝난 고베전 MOM(맨 오브 더 매치)로 선정되면서 트로피와 상금 100만엔(약 900만원)도 받았다.
1대1로 맞선 후반 3분 손흥민이 해결사로 나섰다.
토트넘은 손흥민 교체 후 후반 19분 제앙 파트리크에게 동점골을 헌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캡틴'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한국행을 앞두고 기분 좋은 골을 터뜨렸다.
손흥민은 27일 일본 도쿄국립경기장에서 열린 프리시즌 일본 J리그 빗셀 고베전에서 1대1로 맞선 후반 3분 역전골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3대2 승리로 끝난 고베전 MOM(맨 오브 더 매치)로 선정되면서 트로피와 상금 100만엔(약 900만원)도 받았다.
토트넘의 아시아 투어 첫 경기. 손흥민과 토트넘은 일본에서 고베를 상대한 뒤 한국으로 향한다. 2년 만의 한국 방문.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 8월3일 같은 장소에서 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과 맞대결을 펼친다.
한국 방문을 앞두고 열린 고베전.
손흥민은 왼쪽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데얀 쿨루세브스키가 최전방에 배치됐고, 오른쪽에는 브레넌 존슨이 선발로 나섰다. 가운데는 제임스 매디슨이 섰다.
토트넘은 전반 9분 선제 실점했다. 파페 사르의 실수였다. 사르가 태클로 걷어낸 공이 오사코 유야 앞으로 향했고, 유야의 골로 이어졌다. 하지만 토트넘은 전반 16분 쿨루세브스키의 힐 패스를 페드로 포로가 마무리해 동점을 만들었다.
1대1로 맞선 후반 3분 손흥민이 해결사로 나섰다. 존슨이 오른쪽 측면을 돌파한 뒤 크로스를 올렸고, 왼쪽에서 달려든 손흥민이 오른발로 역전골을 만들었다.
손흥민은 후반 16분 마노르 솔로몬과 교체됐다.
토트넘은 손흥민 교체 후 후반 19분 제앙 파트리크에게 동점골을 헌납했다. 이후 후반 43분 마이키 무어가 결승골을 터뜨리며 일본 투어를 승리로 장식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동욱 기자 grina@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더 강했어요" 은메달 후 패배 인정한 박하준과 금지현[파리올림픽]
- 김우민, 자유형 400m 예선 7위…예상보다 힘겹게 결승 진출[파리올림픽]
- 전주로 향한 '수원의 왕'…이승우, 전북 이적
- 도쿄보다 업그레이드?…선수들은 골판지 침대 테스트 챌린지[파리올림픽]
- 韓, 개막 전 25일 양궁·핸드볼로 파리 올림픽 스타트[파리올림픽]
- '망신살 뻗친 女 축구 챔피언' 캐나다, 드론으로 뉴질랜드 염탐[파리올림픽]
- 말 학대 영상 제보에…英 승마 스타, 파리 출전 포기[파리올림픽]
- '금메달만 27개·女 단체전 9연패' 세계 최강 한국 양궁[파리올림픽]
- 10대들의 종목에 도전하는 50대 스케이트보더 "와이낫?"[파리올림픽]
- '로슨 추천으로 KBL行' 소노, 2옵션 외인 스톡스와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