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김기리, 확 바뀐 신혼안방 보니··· (지인의 지인)

안병길 기자 2024. 7. 27. 21: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지인의 지인’



배우 문지인과 개그맨 김기리가 유튜브 ‘지인의 지인’에서 결혼 이후 새롭게 꾸민 신혼집을 최초로 선보였다.

26일 저녁에 공개된 배우 문지인의 유튜브 ‘지인의 지인’에서는 문지인과 김기리가 소품 하나하나 직접 선택하고 꾸며 화제가 된 신혼집을 공개해 이슈가 되고 있다.

이날 랜선 집들이를 하겠다며 나선 문지인과 김기리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챙긴 가전, 가구와 다양한 색깔로 포인트를 준 귀엽고 아늑한 집을 소개했다.

책과 화분으로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고 소파로 거실과 응접실을 분리하는 등 센스있는 인테리어 실력을 뽐낸 문지인은 호텔식 침구와 아늑한 조명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한 안방까지 거침없이 공개했다.

유튜브 ‘지인의 지인’



또한, 건강 주스를 갈아 먹으며 서로의 건강을 챙기는 모습, 집 소개하던 중 갑자기 사라져서 컴퓨터 게임하는 김기리를 혼내는 문지인의 모습 등 100% 리얼한 신혼부부의 일상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문지인은 2009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 tvN 드라마 ‘킬힐’, JTBC ‘뷰티인사이드’, SBS ‘닥터스’ 등에 출연하며 15년 차 배우로 활동 중이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예능프로그램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서는 최근 한선화, 최강희, 박진주, 고보결 등 지인들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눈 차박을 공개하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신혼여행을 최초로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