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은 KLPGA 프로골프선수, 부산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수태·부산사랑의열매)는 지난 22일 ㈜파나시아 중역회의실에서 이채은 프로골프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가입식은 메디힐 골프단 이채은 프로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을 축하하기 위해 이 프로 부모님과 부산사랑의열매 이수태 회장, 부산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정성우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수태·부산사랑의열매)는 지난 22일 ㈜파나시아 중역회의실에서 이채은 프로골프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가입식은 메디힐 골프단 이채은 프로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을 축하하기 위해 이 프로 부모님과 부산사랑의열매 이수태 회장, 부산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정성우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랑의열매가 운영하는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이다.
이채은 프로는 성금 1억원 기부를 약정하며 부산 아너 367호 회원이 됐다.
메디힐 골프단 소속인 이채은 프로는 부산 출신으로 2018년 KLPGA에 입회했다. 2020년 드림투어 1회 우승을 비롯해 최근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4 대회에서 3위를 기록하는 등 프로 입회 이후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채은 프로는 "나눔의 시작은 행복의 첫걸음"이라며 "국민의 사랑을 받는 프로 선수로서 이웃에게 행복을 나누고 싶다"고 가입소감을 밝혔다.
부산사랑의열매 이수태 회장은 "고향인 부산을 잊지 않고 기부해주신 이채은 프로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부상 없이 좋은 활약하길 기대하며, 부산사랑의열매는 이채은 프로의 소중한 성금이 잘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된 장윤정, 이혼 심경 "아이한테 미안"
- "집단 강간 뒤 옥상서 던져"…숨진 채 발견된 인도 6세 소녀
- 안동 최고 금수저, 전 재산 '86억' 술에 올인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
-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조세호 복귀…'지인 조폭' 재점화
- 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피살된 男
- 팝페라 가수 임형주 "엄마 같은 여자 밑에서 태어난 게 치욕"
- "손 잡고 뽀뽀까지"..김정은·주애 "보통 부녀 아냐" 저격한 日매체
- 40억 자산가 전원주, 전재산 기부 선언 왜?
- '불륜 의혹' 상간남, 숙행 감쌌다 "'엘베 키스' 때 동거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