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굴 꼬시려고"..'5년째 공백' 주진모, 의사 아내 '유튜브 보조' 근황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진모가 5년째 공백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11세 연하의 아내 민혜연과 달달한 근황을 전해 화제다.
서울대 의대 출신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은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의사 혜연'에, 남편 주진모와 떠났던 일본 후쿠오카 여행기 영상을 공개했다.
민혜연은 마신 사케를 카메라에 내미는 주진모의 모습에 "와이프랑 유튜브 찍는 여행 많이 왔다고 이젠 알아서 보여주신다"라고 흐뭇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대 의대 출신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은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의사 혜연'에, 남편 주진모와 떠났던 일본 후쿠오카 여행기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해당 영상엔 '유튜브로는 처음 제대로 보여드리는 투샷'이라는 자막과 함께 주진모의 얼굴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진모는 카메라에 비친 본인을 보며 "동영상이야" 나 왜 이렇게 까매"라고 말했다. 이에 민혜연은 "얼굴 색깔 차이 장난 아니죠"라며 웃었다.
이후 후쿠오카에 도착한 두 사람은 가이드의 추천으로 현지인 맛집을 찾았다. 주진모는 "오늘 드라이버 아저씨가 딱 내 취향에 맞춰서 추천해 주신 거 같다"라고 만족스러워했고, 민혜연은 "아저씨가 간과하신 게 술꾼은 나라는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주진모는 아내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기도. 그는 "오늘 평생 먹을 조개는 다 먹는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민혜연은 "오빠가 저랑 데이트하면서 단 한 번도 안 간 게 조개구이집이다. 맨날 남의 조개구이집 가서 삼겹살에 주꾸미만 먹는 아저씨인데 오늘 진짜 평생 먹을 조개류 다 먹는다"라고 얘기했다.
또한 주진모는 "아내의 골프 실력 어떻게 생각하냐"라는 물음에 "(나의) 잔소리가 줄어드는 게 확실히 느껴진다"라고 답했다.
민혜연은 "진짜 지난 두 번 여행은 잔소리 지옥이었다. 오늘은 별 얘기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주진모는 아내의 유튜브 보조를 자처하기도. 민혜연은 마신 사케를 카메라에 내미는 주진모의 모습에 "와이프랑 유튜브 찍는 여행 많이 왔다고 이젠 알아서 보여주신다"라고 흐뭇해했다.
영상 말미엔 주지훈이 연신 윙크를 날리는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이에 민혜연은 "누구 꼬시려고"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진모는 지난 2019년 3월 방영된 드라마 '빅이슈'를 끝으로 연기 활동 공백기를 갖고 있다. 민혜연과는 2019년 6월 결혼했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 정가은, 男배우 엉덩이 만지고 "호강"..성희롱 논란 - 스타뉴스
- 강경준, 결국 불륜 인정 - 스타뉴스
- 팝핀현준, 제자와 불륜→이혼설까지 "오해 없앨 것" - 스타뉴스
- 이시영 美친 복근 그저 감탄만..상체 노출은 별것도 아니네 - 스타뉴스
- '성소수자' 유승호 '약물 중독' 고준희, 편견 맞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브라질 'BreakTudo Awards 2024' 2관왕 - 스타뉴스
- 은가은♥박현호 '신랑수업' 조작 덮고 전격.. - 스타뉴스
- 이민정, 9세 子 공개..폭풍성장에 "내 옷 같이 입자" - 스타뉴스
- 송가인 누가 넘나?..스타랭킹 女트롯 171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홀렸다..신곡 무대 공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