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억 건물주' 손연재, 생후 5개월 子와 여유로운 일상 "첫 갤러리 나들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손연재는 27일 자신의 SNS에 "첫 갤러리 나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연재는 아기띠를 메고 아들을 품에 안은 채, 갤러리 작품을 감상하고 있는 모습.
한편 손연재는 2022년 9세 연상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했으며 지난 2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손연재는 27일 자신의 SNS에 "첫 갤러리 나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연재는 아기띠를 메고 아들을 품에 안은 채, 갤러리 작품을 감상하고 있는 모습. 생후 5개월이 된 아들은 오동통한 발목과 팔목으로 귀여움을 발산했다.
특히 반묶음에 캐주얼 복장을 한 손연재는 아이의 엄마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한편 손연재는 2022년 9세 연상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했으며 지난 2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지난달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손연재는 지난해 11월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남편과 공동 명의로 매매가 72억원(평당가격 5266만원)에 매입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결혼 생각 없어. 유명 작가와 만나”..♥김지민과 결혼 소식 없는 이유가?
- 고2 임신 시킨 28세 남자에 서장훈 극대노 “미성년자 왜 만나”
- '다섯째 임신' 정주리 "태명=또또, 한쪽 나팔관 없는데 난임 극복"(정…
- '닉쿤 여동생' 셰린 "전 남편 폭력으로 열 번 넘게 멍들어"…가정폭력 …
- 이혜원, ♥안정환이 사준 C사 명품백 자랑 "너무 커서 키 작아 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