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 몸만 오세요"…'나솔사계' 男 자기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미스터들의 정체가 마침내 공개된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8월 1일 방송을 앞두고 '솔로민박'에서의 '자기소개 타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뒤이어 미스터 박은 "외모만 보면 체대 나왔을 것 같다고들 하시는데, 저 미대 나왔다"라며 '반전 스펙'을 공개한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8월 1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8월 1일 방송을 앞두고 ‘솔로민박’에서의 ‘자기소개 타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스트레인저’ 출신인 ‘연프 경력자’ 미스터 킴은 폴더 인사로 자기소개를 시작한다. 뒤이어 미스터 박은 “외모만 보면 체대 나왔을 것 같다고들 하시는데, 저 미대 나왔다”라며 ‘반전 스펙’을 공개한다. 또한 미스터 강은 “결혼 준비는 얼마나 됐냐?”는 허를 찌르는 질문에 “몸만 오시면 될 것 같다”라고 답해 14기 ‘미녀 삼총사’의 호응을 받는다.
‘미스터’들의 자기소개 타임을 지켜보던 MC 경리 역시, 적극적인데 !”라고 감탄하고, 14기 영숙은 “진짜 난데?”라며, 미스터들이 찾던 여자가 자신임을 확신하는 발언을 한다. 그런가 하면, 14기 영자는 “범상치 않다 이분”이라고 누군가를 향한 강한 호기심을 드러낸다.
잠시 후, ‘솔로민박’은 여자들의 선택으로 ‘밤마실 데이트’를 펼친다. 여기서 미스터 김은 밤 추위를 막아줄 바람막이를 박력 있게 꺼내들어 적극적인 플러팅에 나선다. 직후, 14기 ‘미녀 삼총사’는 설레는 표정으로 미스터들을 향해 다가간다. 과연 ‘밤마실 데이트’에서 14기 ‘미녀 삼총사’들이 누구와 매칭될지, 이들의 러브라인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8월 1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몬 본부장 “일부 환불 재개, 중국에 큐텐자금 600억 있어”
- '시청역 역주행' 운전자 신발서 '결정적 증거' 나왔다
- 한국 등장에 "북한".. IOC "대한민국 선수단 소개 실수"
- 조태열 장관, 北대사에 다가가 말 걸자 '못 들은 척'
- 노상에 현금 80만원 뿌린 40대 남성…일산 호수공원 뛰어들어 숨졌다
- 이라크 유도 선수, 파리올림픽 첫 도핑 적발 [파리올림픽]
- 2m 악상어 부산 앞바다 출몰…"공격성 낮지만 주의해야"
- '싸우자' 트럼프 "암살 시도 당한 곳서 다시 유세"
- 김우민, 400m 메달에 집중한다.. 800m·1500m 불참[파리올림픽]
- 박명수 "32년 동안 일주일도 쉬어본 적 없어…미친듯 버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