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전 2골 1도움’ 수원삼성 김지호, K리그2 24R MV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하나은행 K리그2 24라운드 최우수선수(MVP)로 수원삼성 김지호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지호는 2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부천FC와의 경기에서 2골 1도움을 올리며 수원삼성의 3-0 승리를 이끌었다.
안산은 경기 종료 직전 김도윤의 극적인 결승 골로 3-2 승리에 마침표를 찍었다.
K리그 라운드 베스트11과 MVP는 한국프로축구연맹 기술위원회 산하 기술연구그룹(TSG)의 정량, 정성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호는 2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부천FC와의 경기에서 2골 1도움을 올리며 수원삼성의 3-0 승리를 이끌었다.
김지호는 전반 43분 선제골을 터뜨린 데 이어 후반 8분에는 추가 골을 넣었다. 이어 후반 21분에는 이규동의 쐐기 골까지 도우며 이날 수원삼성이 기록한 3골에 모두 관여했다.
K리그2 24라운드 베스트 매치는 24일 안산와~스타디움에서 열린 안산그리너스와 FC안양의 경기다. 안산은 후반 17분 양세영의 선제골로 앞서갔으나 후반 19분 안양 야고가 동점 골을 터뜨리며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후반 31분 안산이 김범수의 골로 다시 앞서가자 안양은 후반 42분 이태희의 동점 골로 또 따라붙었다.
쫓고 쫓기는 추격전 속에 웃은 건 안산이었다. 안산은 경기 종료 직전 김도윤의 극적인 결승 골로 3-2 승리에 마침표를 찍었다.
K리그2 24라운드 베스트 팀에는 서울 이랜드가 선정됐다. 이랜드는 24일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열린 김포FC와의 경기에서 후반에만 무려 5골을 터뜨리며 5-2로 승리했다.
K리그 라운드 베스트11과 MVP는 한국프로축구연맹 기술위원회 산하 기술연구그룹(TSG)의 정량, 정성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하나은행 K리그2 2024 24R MVP, 베스트 팀/매치, 베스트11]
MVP: 김지호(수원삼성)
베스트 팀: 서울E
베스트 매치: 안산(3) vs (2)안양
베스트11
FW: 하남(전남), 라마스(부산), 변경준(서울E)
MF: 김지호(수원삼성), 서재민(서울E), 김승호(충남아산), 주닝요(충남아산)
DF: 조위제(부산), 홍원진(수원삼성), 장유섭(안산)
GK: 양형모(수원삼성)
허윤수 (yunspor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등장에 "북한".. IOC "대한민국 선수단 소개 실수"
- '시청역 역주행' 운전자 신발서 '결정적 증거' 나왔다
- "백화점 퀄리티" 싹 바뀐 LG 구내식당 일반인 이용기[르포]
- '쯔양 협박' 혐의 구제역 구속…이근 "진실은 언제나 승리"
- 노상에 현금 80만원 뿌린 40대 남성…일산 호수공원 뛰어들어 숨졌다
- "아이 없는 캣맘" 해리스 저격 논란에…밴스 "미안하지만 사실"
- 여직원을 와이프라 부르는 남편…어떡하죠[양친소]
- '싸우자' 트럼프 "암살 시도 당한 곳서 다시 유세"
- 김우민, 400m 메달에 집중한다.. 800m·1500m 불참[파리올림픽]
- 박명수 "32년 동안 일주일도 쉬어본 적 없어…미친듯 버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