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임우일이 쏘아 올린 ‘인성 논란’에 해명 “너나 잘해” (ㄴ신봉선ㄱ)
이날 신봉선은 후배인 박소라와 류근지를 초대했다. 류근지가 영상 콘셉트에 대해 물었고, PD는 "인성논란이 요즘 있으셔서"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신봉선은 "솔직히 얘기해봐. 오늘은 진짜 나에 대해서 너네들이 솔직하게 얘기해줘. 웃길려고도 하지마라"라며 "임우일이 통화하다가 후배들이 나를 너무 무서워하고 내가 되게 별로라는거야. 그래서 니가 나랑 코너를 안해봐서 그렇다고 하니까 코너 했으면 안봤을수도 있대. 그래서 이거 완전 웃기려고 양념 제대로 치네 했는데"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류근지는 갑자기 몸을 떨기 시작했고, "보자마자 울렁증이 생긴다"고 장난쳤다. 이에 신봉선은 "가장 코너를 많이 한 사람이 너네다. 난 후배들하고 코너를 많이해본 사람이 아니니까 궁금했는데 너 그렇게 떨거면 집에 갈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PD는 "(신봉선이) 예민하신 분이냐. 예민 논란이 있더라"라고 물었다. 박소라는 "어떤 포인트에선 예민하다. 연기를 해야하는 포인트나 같이 회의할때 합을 맞춰보는 과정에서 어떤 포인트가 넘어서면 예민해진다"고 말했다. 류근지는 "나는 예민한것까지는 못 느꼈다"고 밝혔다. 박소라는 "너한텐 잘 해줬으니까. 항상 미소를 머금고 대했지 않냐"고 말했고, 신봉선은 “얼굴차이네!”라고 짚었다. 여기에 박소라는 "애티튜드 차이도 있다. 방긋방긋 웃으면서 인사해야하는데 우일오빠는 벌써부터 이러고 인사하지 않냐"고 말했고, 신봉선은 "내가 생각해보니까 나의 인성이 문제가 아니라 임우일이 문제다"라고 결론지었다.
박소라는 "제가 어제 만났는데 그 애기하더라. '내가 더 세게 얘기하려다가 참았어'라고 해서 내가 '너나 잘해'라고 했다. 너 인간관계나 잘 살펴"라고 일침했다고 말했다. 신봉선 역시 "임우일 너나 잘해 니나 잘살아!"라며 "XXX"라고 욕설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러자 임우일은 "근데 그 인성논란이 나올정도의 파급력있는 채널이 아닌데? 인성논란도 큰 채널이어야 나는거지"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안겼다.
임우일은 신봉선에 대해 "최고의 단점은 가치관들이 너무 딱딱하다. 딱딱하면 어쩌면 그게 부러질수가 있지 않냐"라며 "예를 들어 개콘 마지막회 녹화 끝나고 한바탕 눈물바다를 다 만들었잖아. 그리고 끝나고 내가 만취된 상황에서 신봉선 선배가 연락이 왔다. 내가 울먹이면서 선배님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개콘도 사실 아쉽지만 이렇게 됐으니까 누나라고 부를게요! 그러니까 갑자기 '안돼'. 자연스럽게 서로가 감정적으로 기승전결 가는 부분이었거든. 근데 '안돼' 그래서 눈물이 쏙 들어가더라. 개콘 마지막회 그 감정이 쑥 들어가고 굉장히 서운했다"고 털어놨다.
신봉선은 "인성논란은 임우일이 있던걸로 하자. 우일아 밥한번 해줄게 놀러와"라고 통화를 마무리 지었고, "건방이 하늘을 찌른다"고 지적했다. 박소라는 "톤 자체가 거만하잖아 등이 뒤로가있잖아"라고 말했고, 신봉선은 "유튜브계 방송을 자기가 다 섭렵한듯이 얘기하는데 열받아 들어줄수가 없네"라고 발끈했다.
세 사람은 각자의 다양한 근황을 전하면서 ‘개그콘서트’를 추억했다. 영상 말미에서 인성논란에 대해 "좋아했던거다 사랑했던거다. 그걸로 마무리하는게 예쁠 것 같다"고 말하자 신봉선은 "나 좋아했네. 뜨고나서 나 안좋아한다고 얘기한거네"라며 웃음으로 마무리 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위트홈’ 이시영, 상의 탈의 후 성난 복근 大방출 [DA★]
- 치어리더 조연주, 생애 첫 맥심 화보…숨은 글래머 찾았다 [화보]
- 조동아리 영원한 막내 유재석 놀리는 형아들…“얘는 마약도 안해” (조동아리)
- ‘자식새끼가 문제…’ 한석규·손현주·김명민 골머리 썩는 아버지들 [홍세영의 어쩌다]
- ‘윤종신♥’ 전미라, 둘째 딸 공개…유전자 이어받은 기럭지 [DA★]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