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전 섬머' 스테이씨, 사우나 더위 날린 청량X상큼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가 무더위를 날리는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는 지난 26일 방송된 '2024 SBS 가요대전 Summer'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의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치키 아이씨 땡)'과 수록곡 '1 Thing(1 띵)'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그룹 스테이씨가 무더위를 날리는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는 지난 26일 방송된 '2024 SBS 가요대전 Summer'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의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치키 아이씨 땡)'과 수록곡 '1 Thing(1 띵)'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무대 전 '스테이씨의 여름 나기'를 공개했다. 민트초코 먹기, 방탈출 하기 등 다양한 대답이 나온 가운데 재이는 워터파크라고 밝혔다. 이에 아이사는 "이번엔 수영장 안 가도 될 것 같다. 더 시원한 게 있다"고 스테이씨의 노래를 어필하며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본격적인 무대에서 스테이씨는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마린룩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비주얼을 선보였다. 'INTRO' 무대로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킨 스테이씨는 먼저 '1 Thing'을 선보이며 심장을 뛰게 하는 파워풀한 군무와 뜨거운 에너지를 전파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으로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무대 중앙으로 이동한 스테이씨는 곡의 무드를 극대화하는 다채로운 표정과 좌중을 압도하는 제스처, 노련한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특히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는 후렴구와 포인트 안무가 어우러지며 스테이씨만의 당찬 매력을 드러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은 '변화'를 뜻하는 제목에 걸맞은 콘셉트의 진화와 비주얼 변신, 업그레이드된 역량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은 펑키한 셔플 리듬이 돋보이는 신스팝 곡으로 얼음처럼 쿨하지만, 핫하고 발칙하기도 한 스테이씨의 애티튜드를 담아냈다.
한편, 첫 정규앨범 'Metamorphic' 활동을 성료한 스테이씨는 오는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2024 스테이씨 팬미팅 '스테이씨 무비 클럽')을 개최하고 팬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결혼 생각 없어. 유명 작가와 만나”..♥김지민과 결혼 소식 없는 이유가?
- 고2 임신 시킨 28세 남자에 서장훈 극대노 “미성년자 왜 만나”
- '다섯째 임신' 정주리 "태명=또또, 한쪽 나팔관 없는데 난임 극복"(정…
- '닉쿤 여동생' 셰린 "전 남편 폭력으로 열 번 넘게 멍들어"…가정폭력 …
- 이혜원, ♥안정환이 사준 C사 명품백 자랑 "너무 커서 키 작아 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