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前남편 회사제품인데…"너무 맛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유쾌한 일상을 공개했다.
고현정은 최근 소셜미디어를 통해 유명 커피 전문점의 음료를 들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너무 맛있는데?"라고 평했다.
고현정은 과거에도 스스럼없이 전 남편 정 회장 사업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언급해왔다.
특히 올해 초 유튜브 웹예능 '요정재형'에서 가수 정재형이 "(음식 차리려고) 현대백화점에 있었다"고 말하자 고현정은 "다행이다. 신세계 아니라서"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고현정이 유쾌한 일상을 공개했다.
고현정은 최근 소셜미디어를 통해 유명 커피 전문점의 음료를 들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너무 맛있는데?"라고 평했다. 전(前) 남편인 정용진 신세계 회장이 경영권을 가지고 있는 커피 전문점의 음료 제품을 칭찬한 것이다.
고현정은 과거에도 스스럼없이 전 남편 정 회장 사업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언급해왔다. 특히 올해 초 유튜브 웹예능 '요정재형'에서 가수 정재형이 "(음식 차리려고) 현대백화점에 있었다"고 말하자 고현정은 "다행이다. 신세계 아니라서"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고현정은 1989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선으로 뽑히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1995년 SBS TV 드라마 '모래시계'로 스타덤에 올랐다. 하지만 고현정은 그해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결혼하면서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정 부회장과의 사이에서 1남1녀를 뒀으나 결혼 8년 만인 2003년 합의 이혼했다. 2005년 SBS TV 드라마 '봄날'로 연예계에 복귀했다. 이후 '여우야 뭐하니'(2006) '히트'(2007) '대물'(2010) '여왕의 교실'(2013) '리턴'(2018)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2019) '마스크걸'(2023), 영화 '잘 알지도 못하면서'(2009) '여배우들'(2009) 등 히트작을 내놨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