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아야네, 출산 선물 SUV 한대 뽑았다 “딸과 안전하게 타라고”(지아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야네가 이지훈의 출산 선물에 활짝 웃었다.
26일 이지훈, 아야네가 운영 중인 채널 '지아라이프'에는 '한일부부 출산 7일 전 둘이서 하는 마지막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지훈은 "그저 감사한 거지. 자기가 기분 좋으면 됐지"라고 덤덤하게 마음을 전했고, 아야네는 차에 젤리를 태울 생각을 하며 기뻐했다.
이어 아야네는 이지훈과 함께 산전 필라테스를 나섰고, 맛있는 음식도 즐기면서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아야네가 이지훈의 출산 선물에 활짝 웃었다.
26일 이지훈, 아야네가 운영 중인 채널 '지아라이프'에는 '한일부부 출산 7일 전 둘이서 하는 마지막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 속 아야네는 출산 전의 모습이었다. 그는 "오늘은 둘이서 외출. 오늘 마지막 데이트일 수 있으니까 할 거 다 해야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아야네는 첫 번째 코스로 차를 사러 왔다며 "오빠가 젤리 태어나서. 차를 한 대 선물해줘서. 젤리랑 안전하게 다니라고 선물해줘서 매장을 왔다"고 했다.
이후 아야네는 커다란 SUV를 공개하고 바로 탑승했다. 이지훈은 "그저 감사한 거지. 자기가 기분 좋으면 됐지"라고 덤덤하게 마음을 전했고, 아야네는 차에 젤리를 태울 생각을 하며 기뻐했다.
아야네는 카메라에 자신의 얼굴을 비추면서 "내 얼굴도 예뻐보이는 거 같아. 반사판처럼"이라고 해 이지훈을 웃게 했다.
이어 아야네는 이지훈과 함께 산전 필라테스를 나섰고, 맛있는 음식도 즐기면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올해 46살인 이지훈은 14살 연하 아야네와 지난 2021년 결혼에 골인했다. 이후 결혼 3년 만에 시험관 시술에 성공하여 지난 17일 첫 딸을 출산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2년간 딸 못 봐” 정재용, 19세 연하와 이혼 후 소속사 사무실서 생활(아빠는 꽃중년)
- 61세 최명길, 인어공주 소리가 저절로…수영장 빛난 명품 몸매+자기관리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기은세, 너무 예쁜 돌싱 글래머‥그린 듯 수려한 미모
- 서현진 “38세에 만난 의사 남편, 뽀뽀+고백도 내가 먼저‥급했다”(아빠는 꽃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