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와 이혼' 최민환, 결혼식 언급에 당황 "제가 그런 걸 했었냐" ('아티스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전 아내인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와의 결혼식 언급에 당황했다.
이날 동갑내기인 최민환을 본 지코는 반갑게 인사하며 "저희 얼마 만에 본 거냐"고 물었고, 최민환은 "우리 6년 만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지코가 "가장 최근에 봤을 때 기억 나냐"고 묻자, 최민환은 "2018년"이라 답했으나 말을 이어가지 못했다.
지코는 "그때가 이제...?"라고 물었고, 최민환은 "그때가 이제 그..."라고 쉽사리 답을 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전 아내인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와의 결혼식 언급에 당황했다.
2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지코의 아티스트'에서는 FT아일랜드가 출연했다.
이날 동갑내기인 최민환을 본 지코는 반갑게 인사하며 "저희 얼마 만에 본 거냐"고 물었고, 최민환은 "우리 6년 만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지코가 "가장 최근에 봤을 때 기억 나냐"고 묻자, 최민환은 "2018년"이라 답했으나 말을 이어가지 못했다. 2018년은 최민환이 결혼식을 올렸던 해이기 때문.
지코는 "그때가 이제...?"라고 물었고, 최민환은 "그때가 이제 그..."라고 쉽사리 답을 하지 못했다. 이때 불연듯 뭔가 떠오른 지코는 "아 맞다"라며 좌불안석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최민환은 "그거 맞다"며 급하게 이야기를 마무리했다.
하지만 이홍기는 "얘기하면 안 되는 거 아니잖아. 결혼식 아냐? 결혼식 때 아냐?"라며 속시원하게 언급했다. 이를 들은 방청객들은 최민환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이홍기는 순간 고개를 푹 숙인 최민환을 위로하며 "잘못된 게 아니다"라고 다독였고, 최민환은 "제가 그런 걸 했었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날 최민환은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최민환은 "홍기 형도 그렇고 보컬들은 뮤지컬도 하고 다방면으로 활동하는데 연주자들은 활동할 기회도 없고 할 일도 없더라. 이번에 처음으로 드럼 솔로 콘서트를 준비 중"이라 밝혔다. 이어 최민환은 콘서트 맛보기로 박력 넘치는 솔로 연주를 선사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결혼 생각 없어. 유명 작가와 만나”..♥김지민과 결혼 소식 없는 이유가?
- 고2 임신 시킨 28세 남자에 서장훈 극대노 “미성년자 왜 만나” (고딩…
- '다섯째 임신' 정주리 "태명=또또, 한쪽 나팔관 없는데 난임 극복"(정…
- '닉쿤 여동생' 셰린 "전 남편 폭력으로 열 번 넘게 멍들어"…가정폭력 …
- 이혜원, ♥안정환이 사준 C사 명품백 자랑 "너무 커서 키 작아 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