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SSG 랜더스와 함께 한 새 컬렉션 공개
이충진 기자 2024. 7. 27. 07:38
무신사가 SSG랜더스와 함께 한 새 컬래버레이션 컬랙션을 선보였다.
27일 공개된 ‘SSG랜더스 무신사 에디션’은 젊은 야구 팬의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소재가 사용된 것이 특징으로, 기존의 야구 의류를 재해석한 디자인했다는 설명이다.
24저지와 데님저지, 코치자켓, 롱슬리브, 볼캡, 장우산, 랜디 키링, RPET(재생 플라스틱)백 등 총 8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중 대표 제품인 24저지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모던함이 강조됐다. 협업이 이뤄진 2024년을 기념하는 숫자 24를 활용한 레터링 디자인도 독특하다..
이어 ‘데님저지’는 기존 상품에서 보기 힘든 ‘데님’ 소재가 사용돼 신선한 매력이 더해졌다. ‘볼캡’, ‘장우산, ‘RPET백’에는 ‘NO LIMITS AMAZING LANDERS’ 문구가 새겨진 디자인이 특징이며, 이외 다른 상품에도 SSG의 팀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다.
‘SSG랜더스 무신사 에디션’의 온라인 판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구단 공식 온라인 스토어 ‘랜더스 온라인 샵 by emart’에서 시작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인천SSG랜더스필드의 외야 7번 게이트에 위치한 ‘랜더스 샵 by emart’에서 같은 날 오후 2시 30분에 판매되며, 이마트 연수점에서는 29일 오전 10시에 판매를 시작한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