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혜란 대륙 스케일에 깜짝, 中 식당 직원 생일파티에 “압도 당해”(가브리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염혜란이 대륙의 생일파티 스케일에 깜짝 놀랐다.
7월 26일 방송된 JTBC 'My name is 가브리엘'에서 염혜란은 중국 충칭에서 세계 최대 훠궈 식당의 지배인 치우치엔원의 삶을 살았다.
염혜란은 "훠궈 뷔페같은 곳인데 만 얼마만 내면 원하는 메뉴를 다 먹을 수 있다"라며 "정말 규모에 압도 당하더라"고 말했다.
생일을 맞은 직원 3명 중 치엔윈의 이름이 불렸고, 염혜란은 깜짝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염혜란이 대륙의 생일파티 스케일에 깜짝 놀랐다.
7월 26일 방송된 JTBC ‘My name is 가브리엘’에서 염혜란은 중국 충칭에서 세계 최대 훠궈 식당의 지배인 치우치엔원의 삶을 살았다.
언니들과 댄스 수업을 마친 염혜란은 직장으로 복귀했다. 염혜란은 첫날보다 안정적인 모스으로 손님을 응대하고 사진 촬영 서비스까지 했다.
그때 동료 언니들은 염혜란을 데리고 어디론가 갔고, 80명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는 엄청난 크기의 테이블로 안내했다. 염혜란은 “훠궈 뷔페같은 곳인데 만 얼마만 내면 원하는 메뉴를 다 먹을 수 있다”라며 “정말 규모에 압도 당하더라”고 말했다.
이날은 한 달에 한 번씩 열리는 직원 생일파티 날이었다. 생일을 맞은 직원 3명 중 치엔윈의 이름이 불렸고, 염혜란은 깜짝 놀랐다. 생일자 머리띠를 착용한 염혜란은 대형 케이크까지 등장하자 큰 스케일에 말문이 막혔다.
염혜란은 “인터뷰 할 때 지금이 전성기 같냐고 질문을 받는데, 전성기는 내려가는 것 같아서 아닌 것 같다고 했다. 지금은 전성기까지는 아니어도 호황이 아닐까”라고 기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2년간 딸 못 봐” 정재용, 19세 연하와 이혼 후 소속사 사무실서 생활(아빠는 꽃중년)
- 61세 최명길, 인어공주 소리가 저절로…수영장 빛난 명품 몸매+자기관리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기은세, 너무 예쁜 돌싱 글래머‥그린 듯 수려한 미모
- 서현진 “38세에 만난 의사 남편, 뽀뽀+고백도 내가 먼저‥급했다”(아빠는 꽃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