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본인 패륜 언행에 고개 숙여 사과 “더 미안해했어야”(나혼산)[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작가 출신 방송인 기안84가 본인의 과거 패륜 언행(?)에 경악하고 반성했다.
7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56회에서는 김대호 네 사촌형 집으로 바캉스를 떠난 기안84, 김대호,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사촌형 집 마당에서 물놀이를 하기로 하고 수영장 조립을 하던 기안84는 도와주시는 김대호 큰아버지의 팔을 봉으로 치고 말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웹툰 작가 출신 방송인 기안84가 본인의 과거 패륜 언행(?)에 경악하고 반성했다.
7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56회에서는 김대호 네 사촌형 집으로 바캉스를 떠난 기안84, 김대호,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사촌형 집 마당에서 물놀이를 하기로 하고 수영장 조립을 하던 기안84는 도와주시는 김대호 큰아버지의 팔을 봉으로 치고 말았다. 봉으로 다른 봉을 때려 밀어넣던 중 일어난 실수였다.
영상을 통해 본인의 실수를 본 기안84는 "아휴 죄송합니다, 큰아버지"라며 고개 숙이고 반성했고, 무지개 회원들은 "골절 아냐?"라고 짓궂게 물었다.
이런 몰이 속 기안84는 VCR에서 과거의 자신이 만족할 만큼 큰아버지에게 사죄하지 않자 "더 미안해해야지. 너 인성"이라며 자책했고, 무지개 회원들은 수영장 다른 모서리 쪽을 조립하러 가는 큰아버지를 보며 "좀 절뚝거리시는 것 같은데"라고 괜히 장난쳤다.
그러던 중 또다른 놀림거리가 포착됐다. VCR 속 큰아버지에게 재차 "손 괜찮으시냐"고 확인한 기안84가 괜찮다는 쿨한 답변에 "오케이, 거기 또 때려야 하냐"라는 묘한 발언을 한 것. 멤버들이 "또 때려?"라며 말꼬투리를 잡자 기안84는 "이게 무슨 패륜이야"라며 반박 없이 반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2년간 딸 못 봐” 정재용, 19세 연하와 이혼 후 소속사 사무실서 생활(아빠는 꽃중년)
- 61세 최명길, 인어공주 소리가 저절로…수영장 빛난 명품 몸매+자기관리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기은세, 너무 예쁜 돌싱 글래머‥그린 듯 수려한 미모
- 서현진 “38세에 만난 의사 남편, 뽀뽀+고백도 내가 먼저‥급했다”(아빠는 꽃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