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톱7의 위시리스트 특집

2024. 7. 27. 0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오후 7시 50분

TV조선은 27일 오후 7시 50분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를 방송한다. 강원도 정선에서 미스터트롯2 톱(TOP) 7이 바랐던 ‘입조심 위시리스트’ 편을 방송한다.

기대에 부푼 멤버들에게 제작진은 대망의 첫 위시리스트를 전달한다. 첫 번째 위시리스트는 바로 ‘멤버 한 명 하차’. 촬영 내내 “하차해라”라는 말을 달고 살았던 박지현의 소원이다. 멤버들은 투표를 통해 하차할 멤버를 선정한다. 오프닝부터 ‘강제 하차’를 경험한 멤버는 누굴까.

하차 위기에서 벗어난 6명은 닭백숙을 먹기 위해 정선 아랑시장으로 향한다. 제작진은 호락호락하게 점심을 내어주지 않는다. 잘 차려진 백숙을 딱 한 번만 집어 오로지 ‘뜯은 만큼만’ 먹을 수 있는 게임이 진행된다.

위시리스트 특집 첫 버스킹 테마는 ‘바람’. 멤버들의 위시리스트가 공개되고, 박지현과 진욱의 신곡을 불러달라는 소원이 나와 기대감을 자아낸다. 박지현과 진욱은 멤버들 바람대로 버스킹에서 신곡을 불러 뜨거운 반응을 얻는다. 진욱의 깊은 감성이 전해지는 신곡과 버스킹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박지현의 신곡이 공개된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