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에서 열린 티아라 데뷔 15주년 기념 행사...지연은 없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상하이에서 티아라(T-ARA) 데뷔 15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가 개최된 가운데, 지연을 제외한 멤버들이 현지 팬들과 마주했다.
지난 25일(현지 시각) 오후 중국 상하이의 한 상점에서 티아라(함은정, 효민, 큐리, 지연) 데뷔 15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가 개최됐다.
지연은 지난 5월까지만 해도 SNS를 통해 티아라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는 등 티아라 데뷔 15주년 회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어 지연의 이번 행사 불참은 아쉬움이 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중국 상하이에서 티아라(T-ARA) 데뷔 15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가 개최된 가운데, 지연을 제외한 멤버들이 현지 팬들과 마주했다.
지난 25일(현지 시각) 오후 중국 상하이의 한 상점에서 티아라(함은정, 효민, 큐리, 지연) 데뷔 15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팝업스토어 및 사인회로 구성됐는데, 티아라 멤버들은 직접 현장을 찾아 사인회를 진행했다.
SNS를 통해 현장 영상이 다수 공개되기도 했는데, 팬들과 마주하며 인사를 나누는 함은정, 효민, 큐리의 모습과 달리 지연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해당 행사 관련 웨이보 계정은 지연이 행사 당일 스케줄상 문제로 참석하지 못하고, 나머지 멤버들은 정상적으로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지연은 지난 5월까지만 해도 SNS를 통해 티아라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는 등 티아라 데뷔 15주년 회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어 지연의 이번 행사 불참은 아쉬움이 남았다.
한편 티아라 지연은 최근까지 SNS와 유튜브를 통해 활발하게 대중과 소통했지만 갑작스럽게 잠적했다.
지난 6월 남편이자 KT 위즈 소속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이 경기 중 벤치클리어링에 휘말렸고,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황재균의 아내인 지연의 SNS와 유튜브에 찾아와 악플을 달기도 했다.
이에 지연은 같은달 SNS를 통해 "개인 사정으로 당분간 유튜브 영상 업로드가 어렵다"며 "구독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그런 와중 난데없이 지연과 황재균의 이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지난 6월 KT 위즈와 SSG 랜더스의 야구 경기를 중계하던 이광길 해설위원이 쉬는 시간 캐스터에게 "그거 알아? 황재균 이혼한 거"라고 말을 꺼냈다. 이는 방송으로 송출되지 않았지만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파를 타면서 온라인으로 확산했다.
하지만 이혼설에 관해 지연 전 소속사 대표는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으며 이 해설위원 또한 황재균에 사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MHN스포츠 DB, 함은정 SNS, 연합뉴스, 지연 SNS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도 못 쓰는데 (여자)아이들이 무단 사용?...대한적십자사 "소속사에 문제 제기할 것" - MHNsports
- 손나은, 美 서부 '후끈화끈' 여행...헐리웃 거리 힙 드러낸 로우라이즈 패션→말리부 해변 비키니
- '5인조 재정비' 피프티 피프티, 새 멤버 베일 벗었다...웃으며 '와락' - MHNsports / MHN스포츠
- 우아하게 드러낸 쇄골 라인...이하늬, 고혹적 섹시美와 캐쥬얼의 공존 - MHNsports / MHN스포츠
- 이정후 영입한 SF 사장, 시즌 후 경질 예정…내년 이정후 거취에도 영향끼칠 듯 - MHNsports / MHN스포
- 서울, '트레이드 일방 철회' 울산에 반성-대책 촉구..."K리그 리딩 구단에 걸맞는 역할과 책임 필
- '데뷔 15주년' 2NE1, 귀환 일정 못 박았다 "더 큰 공연장 탐색했지만..." - MHNsports / MHN스포츠
- 휴식 필요한 뱀뱀? 의미심장한 글로 팬들 우려ing..."깨어나고 싶지 않아" - MHNsports / MHN스포츠
- 하이브 "민희진 고소? 무고로 맞대응→무속인 대화록, 민희진이 전송한 것" - MHNsports / MHN스포츠
- 검찰, '마약 상습 투약' 유아인에 징역 4년 구형...유아인 측 "우울증 앓아왔다" 호소 - MHNsports / M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