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메프 사태에 쿠팡 수혜?…KCTC 상한가[핫종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과 위메프에서 정산 지연 사태로 투자자들이 이탈하면서 쿠팡이 반사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 업체는 쿠팡과 물류 및 창고 업무 제휴를 맺은 업체로 이날 오후 들어 상한가를 찍었다.
동방은 쿠팡 물류 전담 운송사로 이름을 알린 업체다.
티몬, 위메프를 비롯해 각종 이커머스 플랫폼이 적자 경영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불안감이 커진 가운데 쿠팡이 이 기회를 틈타 시장 점유율을 더 확대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주가에 반영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승희 기자 = 티몬과 위메프에서 정산 지연 사태로 투자자들이 이탈하면서 쿠팡이 반사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에 관련 종목들도 급등 중이다.
26일 오후 2시 47분 KCTC(009070)는 전일 대비 1230원(30.00%) 오른 533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 업체는 쿠팡과 물류 및 창고 업무 제휴를 맺은 업체로 이날 오후 들어 상한가를 찍었다.
동방(004140)은 전일 대비 570원(18.54%) 오른 3645원에 거래되고 있다. 동방은 쿠팡 물류 전담 운송사로 이름을 알린 업체다.
티몬, 위메프를 비롯해 각종 이커머스 플랫폼이 적자 경영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불안감이 커진 가운데 쿠팡이 이 기회를 틈타 시장 점유율을 더 확대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주가에 반영됐다.
seungh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편 해외 파견 간 새 남자 여럿과 외도…딸 데리고도 만났다" 충격
- 구준엽, 故서희원 동상 직접 만들었다…1주기 맞춰 제막식
- "화려한 속옷 엄마, 친구 남편과 바람…도와달라" 고2 딸의 '눈물'
- 노래방 도우미 부르고 48만원 쓴 남편 "왜 휴대전화 몰래 봐" 되레 짜증
- 결혼식 올렸는데 치매로 기억 못해…39년 함께 산 아내와 '두 번째 웨딩'
- 생년월일 모두 같은 102세 부부, 식성은 정반대…장수 비결은 '뜻밖'
- 1년간 메신저로만 연락하던 언니, 김치냉장고 속 시신으로 발견됐다
- "7년 동거 후 이별…잠시 함께 사는데 알몸으로 지내는 남친, 다시 찝쩍대나"
- '잠적 논란' 배우 장동주 "휴대폰 해킹 후 협박 당해…수십억 뜯겨 빚더미"
-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별세…"고통없이 쉬길" 남친이 전한 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