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성형수술 근황…날렵해진 턱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성형수술 후 날렵해진 근황을 전했다.
이상민은 25일 자신의 채널에 반려묘 찡코와 함께 한 인증샷을 올렸다.
상담 후 곧바로 수술을 결정한 이상민은 2시간여 지방 흡입시술을 받고 얼굴 전체에 붕대를 감은 충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한 바 있다.
한편 이상민은 사업 실패로 약 70억원의 빚을 졌다가 올해 초 모두 청산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성형수술 후 날렵해진 근황을 전했다.
이상민은 25일 자신의 채널에 반려묘 찡코와 함께 한 인증샷을 올렸다.
네티즌은 “와우~턱선이...”, “시술 잘 됐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상민은 지난 달 건강과 미용상 이유로 턱살을 제거하는 지방흡입시술을 받은 바 있다. 앞서 지난달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은 가수 김종국의 형이 운영하는 성형외과를 찾아 상담을 받았다.
그는 “요즘 많이 먹으면 턱이 내려온다. 2~3kg 찌면 턱살이 유독 많이 찐다. 턱살이 찌니까 자다가 호흡 때문에 잠에서 깬다”라고 말했다. 상담 후 곧바로 수술을 결정한 이상민은 2시간여 지방 흡입시술을 받고 얼굴 전체에 붕대를 감은 충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한 바 있다.
한편 이상민은 사업 실패로 약 70억원의 빚을 졌다가 올해 초 모두 청산했다고 밝힌 바 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녀시대 유리, 방파제 인증샷 결국 삭제…과태료 100만원?
- 브레이킹 선수 60%의 고민…“스핀 돌다 탈모”[파리 2024]
- 감스트 "뚜밥과 파혼 후 아예 갈라서…이젠 괜찮아"
- 쯔양 전 남친, 공개된 유서엔…“과거 폭로한 적 없다” 변호사 주장 반박
- 50대 여배우 A씨, 3억대 대여금 반환·손해배상 피소
- "매출 6억·적자 7억" 홍진영 회사, 이런데 상장한다고?…상장 추진에 시끌
- 골프 그렇게 잘 치는데, 정말?…박세리 “이 알레르기 있다” 고백
- 카라큘라 '성범죄 몰카' 의혹 터졌다…"다수 여성 사진 인터넷에 올려"
- 옥주현, 오픈 스포츠카 타며 립싱크?
- 72살 맞아?...미인대회 나간 할머니의 동안 비결 '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