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가 공짜' 맥도날드, '맥드라이브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맥도날드가 드라이브 스루(DT) 경험을 제공하고자 '맥드라이브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맥드라이브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에 기간동안 맥드라이브로 상하이 치킨 스낵랩,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 2종 중 하나를 구매할 경우 아이스 드립 커피(M)를 무료로 제공한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은 매콤한 치킨 텐더와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 양상추를 또띠아로 감싼 맥도날드의 대표 스낵 메뉴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가 드라이브 스루(DT) 경험을 제공하고자 '맥드라이브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맥드라이브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에 기간동안 맥드라이브로 상하이 치킨 스낵랩,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 2종 중 하나를 구매할 경우 아이스 드립 커피(M)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 7일까지 약 2주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전 4시까지 진행되며, 무료로 제공되는 아이스 드립 커피(M)는 따뜻한 드립 커피(M)로 교환 가능하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은 매콤한 치킨 텐더와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 양상추를 또띠아로 감싼 맥도날드의 대표 스낵 메뉴이다.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는 기존 '치즈버거'에 토마토와 양상추로 신선함을 더한 버거다. 맥도날드는 해당 두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름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에게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