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쇼메이커 활약 DK, DRX에 2대 0 승리

박상진 2024. 7. 25. 2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K가 쇼메이커의 활약으로 DRX전 승리를 거뒀다.

25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되는 2024 LCK 서머 2라운드 디플러스 기아 대 DRX 경기 2세트 쇼메이커가 상성을 무시하고 상대의 루시안을 잡고 선취점을 올렸고, 상대의 탑 다이브는 막아내며 초반부터 큰 격차를 벌렸다.

DRX는 후방으로 나르를 보내 포위 공격으로 DK를 잡으려 했지만 이조차 실패로 돌아갔고, 결국 26분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고 2대 0으로 승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K가 쇼메이커의 활약으로 DRX전 승리를 거뒀다.

25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되는 2024 LCK 서머 2라운드 디플러스 기아 대 DRX 경기 2세트 쇼메이커가 상성을 무시하고 상대의 루시안을 잡고 선취점을 올렸고, 상대의 탑 다이브는 막아내며 초반부터 큰 격차를 벌렸다. 이어 다시 한 번 루시안이 잡히며 경기 균형은 크게 무너졌고, DRX에게 다시 위기가 찾아왔다.

전령 앞 싸움에서 DRX는 일방적인 손해를 볼 위기를 넘겼고, 골드 격차는 6천으로 늘었다. DK는 인원을 계속 돌려가면서 상대를 흔들었고, DRX는 상대를 따라가기에도 벅찬 모습을 보였다. 이 과정에서 계속 DK가 이득을 거두며 승기를 굳히는 가운데 바론까지 바로 가져갔고, DRX는 교전으로 추격하려 했지만 성과를 내지 못했다.

DK는 바론 버프를 활용해 바텀으로 상대 본진에 입성해 압박을 시작했고, DRX는 억제기 두 개를 허용하고 나서야 상대를 막을 수 있었다. DRX는 후방으로 나르를 보내 포위 공격으로 DK를 잡으려 했지만 이조차 실패로 돌아갔고, 결국 26분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고 2대 0으로 승리했다.
박상진 vallen@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