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악의적 소문 심각성 인지 “법적 대응”(현진영)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4. 7. 25. 2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핀현준이 자신을 둘러싼 악의적인 가짜 뉴스에 분노하여 법적 대응에 나섰다.
현진영은 팝핀현준의 이혼설을 언급하며 "괴소문의 영상이 돌아다니더라. 자꾸 보다 보니까 '진짠가?'라는 생각도 들더라"라고 물었다.
이에 팝핀현준은 말도 안되는 허위 사실에 대해 입을 열며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더라"며 분노하며 "이번에 가짜뉴스 다 고소했다"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팝핀현준이 자신을 둘러싼 악의적인 가짜 뉴스에 분노하여 법적 대응에 나섰다.
24일 유튜브 채널 ‘현진영’에는 ‘팝핀현준과 토크하다 욱하고 뉴진스 커버하다 욕하는 현진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현진영은 팝핀현준의 이혼설을 언급하며 “괴소문의 영상이 돌아다니더라. 자꾸 보다 보니까 ‘진짠가?’라는 생각도 들더라”라고 물었다.
이에 팝핀현준은 말도 안되는 허위 사실에 대해 입을 열며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더라”며 분노하며 “이번에 가짜뉴스 다 고소했다”고 전했다.
팝핀현준은 “항간에 떠도는 이야기 중에 심지어 가족들을 향한 악성루머도 포함되어 있다며 악의적 소문의 심각성을 인지했다”고 밝혔다.
특단의 조치로 법무팀까지 구성하며 법적 대응에 나선 팝핀현준은 “오늘도 경찰서에 출두하여 관련 진술을 마쳤으며 변호사들은 범인을 반드시 색출하여 처벌받게 할 것”이라고 확언했다.
팝핀현준의 대처는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와 잘못된 정보의 확산을 막기 위한 적극적인 행동으로 평가되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명세 이용”…檢, ‘마약 상습 투약 혐의’ 유아인에 징역 4년 구형 - MK스포츠
- ‘쯔양 협박 의혹’ 카라큘라 “부정한 방식으로 돈 받아, 범죄 저질렀다” 은퇴 발표 [MK★이슈]
- 손나은, 이유있는 탄탄 레깅스핏! ‘복근 보일락 말락’ 필라테스 애슬레저룩 - MK스포츠
- 홍진영, 이미 미모 레전드인데..“단발로 자를까요? 말까요?” [똑똑SNS] - MK스포츠
- LG 베테랑 김진성, SNS 불만 토로 파문…염갈량은 2군행 지시 [MK이슈] - MK스포츠
- 윈터 승리 기운 받나 했는데 5회 돌파 또 좌절…‘82구 중 볼만 35개’ 시라카와, 4.2이닝 2실점 강
- 김재현 ‘초구 노려 선두타자 안타’ [MK포토] - MK스포츠
- 김윤하 ‘무실점 피칭은 계속된다’ [MK포토] - MK스포츠
- 김윤하 ‘5이닝 무실점 완벽투’ [MK포토] - MK스포츠
- 홍원기 감독 ‘연패를 끊자’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