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방파제 인증샷 올렸다 빛삭‥과태료 100만원 내야 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유리가 제주도 테트라포드에 누워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가 논란이 일자 삭제했다.
유리는 지난 7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PARTY"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유리는 테트라포드에 서 있거나, 누워서 여유를 즐기고 있다.
다만 유리가 사진을 찍었던 곳은 우도 천진항으로, 과태료 부과 대상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소녀시대 유리가 제주도 테트라포드에 누워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가 논란이 일자 삭제했다.
유리는 지난 7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PARTY”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유리는 테트라포드에 서 있거나, 누워서 여유를 즐기고 있다. 테트라포드는 파랑과 해일로부터 방파제를 보호하는 콘크리트 구조물로, 추락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한다. 한 번 빠지면 탈출도 어려운 위험 구역이다.
추락사고가 반복되자 해양수산부는 2020년부터 민간인이 테트라포드 등 항만 내 방파제, 호안, 해안가 등 파도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구역을 출입 통제 구역으로 지정하고, 알림 표지판을 설치하게 하는 항만법 개정안을 시행했다. 이를 어기면 최대 100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다.
다만 유리가 사진을 찍었던 곳은 우도 천진항으로, 과태료 부과 대상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OSEN은 제주도청 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우도 천진항은 항만법 제113조 제2항에 해당하는 구역이 아니라 유리에게 과태료를 물기 어렵다고 전했다.
한편 유리는 8월 7일 디즈니+ ‘더 존:버텨야 산다 시즌3’에 출연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제시 보고도 안 믿기는 엉덩이+개미허리, 탈아시아급 레깅스 뒤태
- ‘엉덩이에 손 터치’릴러말즈, 치어리더 전은비와 열애중? 럽스타그램 의혹
- 성유리, 얼굴 다 내놓고 지하철 탄 요정‥남편 논란 극복한 여유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안유진, 청순→섹시 다 되는 공주님‥영화 찢고 나온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