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미국 걸그룹’ 캣츠아이, ‘Touch’ 뮤직비디오 2차 티저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7. 25. 19:36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의 글로벌 걸그룹 KATSEYE(캣츠아이)의 신곡 포인트 안무가 공개됐다.
KATSEYE(다니엘라, 라라, 마농, 메간, 소피아, 윤채)는 25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싱글 ‘Touch’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 영상은 멤버 라라 눈물방울이 터지면서 시작된다. 지난 23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이 몽환적인 분위기와 멤버들의 6인 6색 개성에 초점이 맞춰졌다면, 이번 영상은 ‘Touch’의 퍼포먼스가 중심이 된다. 곡의 신나는 분위기에 어울리는 포인트 안무와 여섯 멤버의 발랄한 표정, 고혹적인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Touch’는 활기차면서도 섬세한 선율이 듣기 좋은 팝(pop) 장르로, KATSEYE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1, 2차 뮤직비디오 티저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 일부가 공개돼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KATSEYE는 ‘Touch’를 통해 첫 번째 싱글 ‘Debut’와는 또 다른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Touch’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캣츠아이는 지난해 9월부터 11월까지 방영된 오디션 프로그램 ‘더 데뷔: 드림아카데미(The Debut: Dream Academy)’를 통해 결성된 팀이다. 주요 팝시장인 미국 현지에서 데뷔해 활동하는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의 첫 걸그룹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김광수 vs 티아라 화영, 진짜 싸움 시작인가…12년 전 왕따 사건 ing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