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롯데百 4곳, 강원 명물 ‘감자빵’ 두 달 릴레이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도 춘천 명물 '감자빵'(사진)을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에서 맛볼 수 있는 릴레이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부산지역 롯데백화점(부산본점 센텀시티점 광복점 동래점)은 춘천 특산물인 감자빵 팝업스토어를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춘천 명물 ‘감자빵’(사진)을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에서 맛볼 수 있는 릴레이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부산지역 롯데백화점(부산본점 센텀시티점 광복점 동래점)은 춘천 특산물인 감자빵 팝업스토어를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분수대 광장에서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팝업이 열린다. 감자빵 3개입을 9900원에 판매하며, 1상자(10개입)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준다. 이어 동래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다음 달 2~8일, 부산본점 지하 2층 식품관 행사장에서 다음 달 9~25일 같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광복점은 다음 달 30일부터 9월 26일까지 아쿠아몰 지하 1층 분수대 행사장에서 팝업을 이어간다.
강원도 춘천 감자빵은 밀가루 대신 쌀가루 반죽을 사용해 겉은 쫀득하고, 속은 100% 국산 감자로 채워 포슬포슬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밭에서 갓 캐낸 감자를 그대로 살린 모양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측은 “강원도 지역의 인기 먹거리를 부산에서 손쉽게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관련 팝업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서 다른 지역에서 진행한 팝업이 큰 인기를 끈 만큼 이번 행사에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