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앵커가 전하는 7월 25일 MBN 뉴스7 주요뉴스
2024. 7. 25. 19:03
▶ [단독] 김 여사 조사 이틀 전 "내가 결자해지" 김건희 여사가 검찰 조사 이틀 전 "결자해지 하겠다"며 대면 조사를 받겠다는 결심을 주변에 전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김 여사가 대면 조사에 대한 생각을 주위에 전한 사실이 알려진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단독 보도합니다.
▶ [단독] '시청역 역주행' 가속 페달 소리만 경찰이 시청역 역주행 사고를 낸 60대 운전자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블랙박스에 녹음된 엔진 음향분석 결과 가속 페달만 밟았다는 국과수 감정도 영장에 담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단독 보도합니다.
▶ '티메프' 정산 대란에 환불 대란 위메프와 티몬의 정산 지연 사태로 불안해진 소비자들이 위메프 본사를 찾아 환불을 요구했습니다. 정부도 긴급회의를 열고 대책 강구에 나섰습니다.
▶ '채 해병 특검법' 재표결 또 부결 야권이 추진해온 '채 해병 특검법'이 국회 재표결 문턱을 넘지 못하고 이번에도 폐기됐습니다. 한동훈 대표 체제가 출범한 국민의힘에선 최소 3표의 이탈표가 나왔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부, 상속세 손질…자녀공제 5천만 원→5억 원
- 김진표, 회고록 ″윤 대통령 이태원참사 조작 가능성 언급″ 주장 수정
- 뱀뱀, `잠들어 깨고 싶지 않아` 의미심장 글→`스트레스 심했다` 해명
- 찬성 194명·반대 104명…'채 해병 특검법' 재의결에서도 부결
- ″위메프 환불 700명 이상 완료″...여행외 상품은 무한 대기
- 김레아 ″내 것 아니면 죽어야″…어머니 '딸 살해범' 녹음 틀고 증언
- 건국대 마스코트 '건구스' 때린 60대 결국 재판행
- '어어', 거침없는 후진에 보행자 '날벼락' [짤e몽땅]
- 고무보트 타던 부부 '날벼락'…강릉 해변서 무슨 일?
- ″김건희 여사, 검찰 조사서 '국민들에 죄송하다'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