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조달청, 영월지역 조달시장 진입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조달청(청장 이병철)은 25일 영월산업진흥원(원장 엄광열)에서 지역기업 공공조달시장 진입 지원 설명회와 강원 생산 조달물품을 홍보·구매를 요청하는 공공조달 파트너십데이를 진행했다.
아울러 영월지역 10여 개 공공기관의 구매·계약 담당자를 대상으로 집중호우 등 피해복구 지원을 위한 조달정책을 설명하고 조달청 쇼핑몰에 입점된 강원 지역 조달기업 제품을 홍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조달청(청장 이병철)은 25일 영월산업진흥원(원장 엄광열)에서 지역기업 공공조달시장 진입 지원 설명회와 강원 생산 조달물품을 홍보·구매를 요청하는 공공조달 파트너십데이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영월지역 제조 기업들의 공공조달시장으로 판로를 개척하고, 지역 조달물품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월교육지원청 등 지역내 10개 공공기관의 구매·계약담당자와 23개의 중소기업이 참석했다.
강원조달청은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희망하는 13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조달청 쇼핑몰 입점에 필요한 자격, 절차 등을 안내했다. 아울러 영월지역 10여 개 공공기관의 구매·계약 담당자를 대상으로 집중호우 등 피해복구 지원을 위한 조달정책을 설명하고 조달청 쇼핑몰에 입점된 강원 지역 조달기업 제품을 홍보했다. 영월 ㈜엠테크, 일진에프앤피㈜ 등은 직접 생산하는 조달물품을 공공기관에 홍보하고, 관심 있는 기관과 구매를 상담하는 자리를 가졌다. 엄광열 영월산업진흥원장은 “조달청의 이번 행사로 영월 기업이 성장하고 경제가 활성화될 것”이라고 했다. 이병철 청장은 “앞으로 시군별로 찾아가는 조달청 쇼핑몰 입점 지원 설명회와 공공조달 파트너십데이를 지속 개최해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잘나가는 '영월쌀집' 유 사장네 아들 삼형제
- 닭장 넘어온 3m 구렁이 잡은 백구, 1년만에 2m 구렁이 또 잡아 화제
- 토트넘, 강원FC 양민혁 영입 임박… 손흥민과 '듀오' 성사되나
- 홍천 2030세대 부부 “북적북적 5남매에 행복 5배”
- "5억 요구 심한 것 아니다"… 손웅정 감독 고소 학부모 녹취록 공개
- '하늘에서 폭포수가' 원주서 국지성 호우 쏟아지는 장면 포착 화제
- ‘강원도 사람이었어?’ 리얼리티 연애 예능 프로그램 출연자 눈길
- 세컨하우스 특례 기대감…강원 아파트값 613만원 상승
- “여자 혼자 산에 오지마”…춘천 삼악산서 경고받은 이유는
- 로또 1등 63명 무더기 당첨 '역대 최다'…당첨금 각 4억2천만원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