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이번 여름휴가는 호랑이 라거와’ 울산, 레트로 맥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HD가 두 번째 구단 자체 브랜드 주류 상품으로 '울산 라거 레트로 에디션'을 출시했다.
울산 구단은 지난 2월 울산 지역 맥주 양조장 '트레비어'와 협업해 구단의 첫 자체 상품 주류 '울산 라거'를 출시한 바 있다.
레트로 에디션은 500ml 울산라거 세 캔과 맥주잔 하나가 들어간 구성으로 판매된다.
8월 여름 휴가철, 9월 명절을 맞이해 출시된 이번 울산 라거 레트로 에디션의 판매가는 24,900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울산 HD가 두 번째 구단 자체 브랜드 주류 상품으로 ‘울산 라거 레트로 에디션’을 출시했다.
울산 구단은 지난 2월 울산 지역 맥주 양조장 ‘트레비어’와 협업해 구단의 첫 자체 상품 주류 ‘울산 라거’를 출시한 바 있다.
울산은 이에 그치지 않고 무더운 여름 그리고 나날이 증가하는 맥주 판매량을 겨냥해 새로운 자체 상품 주류를 출시했다. 구단의 원년 로고를 활용, 레트로 테마로 재해석한 ‘울산 라거 레트로 에디션’은 26일(금)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레트로 에디션은 500ml 울산라거 세 캔과 맥주잔 하나가 들어간 구성으로 판매된다. 레트로 맥주잔에는 구단 원년 로고와 과거 ‘현대호랑이축구단’시절 디자인을 심플하고 재치 있게 인쇄되어 있다. 나아가 울산 라거의 라벨 디자인도 레트로 감성으로 다시금 포장되어 판매된다.
8월 여름 휴가철, 9월 명절을 맞이해 출시된 이번 울산 라거 레트로 에디션의 판매가는 24,900원이다. 내일 26일(금) 울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업스퀘어의 4층 ‘UHD SHOP’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울산의 8월 홈경기에서도 문수축구경기장 내 F&B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울산 라거 레트로 에디션은 총 3천 개 한정 제작되어 팬들의 소장, 소비 욕구를 더울 불러 일으킨다.
울산의 자체 주류 상품 개발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트레비어의 관계자는“8월 초 K리그 휴식기로 인해 휴가철 K리그, 축구와 잠시 멀어질 팬들을 위해 새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울산의 축구와 맥주를 즐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이번 상품을 소비하고 선물하며 울산을 널리 알려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히며 팬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관왕' 이정후 넘어 '최대 6관왕' 가능? '안타·득점·장타율 1위' 김도영, 치면 칠수록 타이틀 따
- '사랑하는 나의 가족을 위해' 더브라위너, '3년 2782억+주급 18억' 거절... '사우디 이적 없다'
- 다른 나라는 올림픽 즐기는데…대한축구협회 이임생 기술이사, 업무방해 혐의로 경찰 입건
- '흥민이 형, 나 먼저 우승하러 갈게' 토트넘 계륵 DF, 세계 최고 명문 구단 이적 임박! ''이적료 300
- '유로 득점왕' 남친을 향한 절절한 사랑 고백 ''껌으로 만든 반지로 청혼해도 돼''... ''우리의 사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