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남미 5개국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출시
김재범 기자 2024. 7. 25. 17: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페루, 파라과이 등 남미 5개국을 20일간 여행하는 비즈니스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이와 함께 볼리비아의 우유니 소금사막, 세계 3대 폭포인 이구아수 국립공원,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예수상 코르코바도 언덕, 페루의 마추픽추와 나스카 라인 경비행기 투어 등의 여정으로 구성했다.
나라별 대표 음식인 우수아이아 털게, 세비체, 로모살타도 등을 제공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관광개발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페루, 파라과이 등 남미 5개국을 20일간 여행하는 비즈니스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롯데관광개발의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앤드’(HIGH&’ 상품으로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매주 1회 출발하는 16박 20일 일정이다. 남미 최대 항공사 라탐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한다.
일정에는 남극과 가장 가까워 ‘세상의 끝’으로 불리는 아르헨티나 최남단 우수아이아가 포함됐다. 기차를 타고 파타고니아의 대자연을 관람하는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람선을 타고 대서양과 태평양을 잇는 비글 해협 관광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볼리비아의 우유니 소금사막, 세계 3대 폭포인 이구아수 국립공원,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예수상 코르코바도 언덕, 페루의 마추픽추와 나스카 라인 경비행기 투어 등의 여정으로 구성했다. 숙박 또한 우유니 사막 소금 호텔을 비롯한 4~5성급 호텔로 구성했다. 나라별 대표 음식인 우수아이아 털게, 세비체, 로모살타도 등을 제공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기내 숙박을 최소화했으며 노팁, 노쇼핑, 노옵션으로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소개했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5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앤드’(HIGH&)’를 론칭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주현영, 이렇게 섹시했나…늘씬한 수영복 자태 [DA★]
- 소녀시대 유리, 제주 테트라포드 누웠다가…비난에 사진 삭제 [DA★]
- ‘前금수저 악녀’ 김소연, 성인용품 방판 신세? ‘정숙한 세일즈’ 출연확정 [공식]
- 대서양 횡단 나섰던 여행 유튜버 부부, 숨진 채 발견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에 너무 충격”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