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비엘러먼트, 오는 9월 상해 복합소재 박람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비엘러먼트가 2024 중국 상해 복합소재 박람회(CCE 2024)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케이비엘러먼트 담당자는 "박람회 참가를 통해 다양한 산업군에 응용되는 그래핀 소재와 그래핀 분산기술, 이차전지 열폭주 지연을 위한 그래핀 응용, 디스플레이 대전방지 코팅제 등을 중국 및 전 세계 시장에 알리겠다"며 "특히 중국에 수출 중인 대전방지 코팅제의 고객사 추가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비엘러먼트가 2024 중국 상해 복합소재 박람회(CCE 2024)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CCE 2024는 아태지역 최대 규모의 복합소재 전문 박람회로 오는 9월 2일부터 9월 4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탄소소재를 비롯해 복합소재를 활용한 부품, 우주항공, 자동차, 해양, 신재생에너지 관련 기업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7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고 2만 여명의 관람객이 박람회에 방문할 예정이다.
케이비엘러먼트는 한국탄소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세계한인무역협회가 수행하는 탄소기업 해외진출 지원사업에 선정되며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 케이비엘러먼트에 따르면 이번 사업을 수행하는 세계한인무역협회는 전 세계 71개국 150개 지회, 7000 여명의 재외동포 CEO들과 차세대 경영인 2만 1000여 명으로 구성된 협회다. 케이비엘러먼트를 포함한 6개 기업은 박람회에서 한국관을 운영하여 해외 판로 개척과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도모할 예정이다.
케이비엘러먼트 담당자는 “박람회 참가를 통해 다양한 산업군에 응용되는 그래핀 소재와 그래핀 분산기술, 이차전지 열폭주 지연을 위한 그래핀 응용, 디스플레이 대전방지 코팅제 등을 중국 및 전 세계 시장에 알리겠다”며 “특히 중국에 수출 중인 대전방지 코팅제의 고객사 추가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케이비엘러먼트는 IBK기업은행의 창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마포 1기 졸업 기업이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이비엘러먼트, 'K-Carbon 플래그십' 출범식·투자의향식 참석
- 케이비엘러먼트, 배터리 열폭주 지연 위한 그래핀 코팅제 개발
- 케이비엘러먼트, 경기도 유망기후테크기업으로 선정
- 배경정 케이비엘러먼트 대표 '게임 체인저가 된 기후테크' 강연
- '초봉이 3억8000만원?'…나이·학력 안 보고 오직 '이것'만 본다는 회사, 어디?
- “차라리 고기를 더 드릴게요”…폭우 끝나니 ‘金추’된 상추
- '피켓팅 확정이네'…'10년만의 2NE1 콘서트' 날짜·장소 정해졌다
- 지옥을 두 번이나 이겨낸 박인비 “두려움 없어지고 삶 즐기게 돼”
- '사업가 변신' 홍진영, 무리한 상장 추진?…'적자 7억에 직원수는 4명 뿐'
- 여중생 제자 수십차례 성폭행하고 '좋아해서 그랬다'는 학원강사…법원 판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