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예찬 ‘매드 댄스 오피스’로 스크린 데뷔‥염혜란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메가엑스 멤버 겸 배우 예찬이 대세 연기돌로 도약한다.
오는 8월 12일 첫 방송될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에 이어 개봉되는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에 연달아 캐스팅, 스크린과 TV를 넘나들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것.
'유어 아너'에서는 김강헌(김명민 분)의 둘째 아들 김상현 역으로 분해 강렬한 서스펜스를 예고한 가운데 '매드 댄스 오피스'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오메가엑스 멤버 겸 배우 예찬이 대세 연기돌로 도약한다.
오는 8월 12일 첫 방송될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에 이어 개봉되는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에 연달아 캐스팅, 스크린과 TV를 넘나들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것.
‘매드 댄스 오피스’는 완벽주의만이 살아남는 유일한 비법이라고 믿으며 홀로 딸을 키우는 공무원 국희(염혜란 분)가 운명적으로 플라멩코 댄스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다.
예찬은 극 중 한별구청 기획과장 국희의 통제 아래 엄격한 분위기의 사무실에서 일하는 공익 요원 최공익 역을 맡았다. 최공익은 운동부 출신의 팀 막내로 가끔은 눈치 없이 행동하지만 밝은 에너지로 사무실의 에너자이저를 담당하는 인물. 해맑은 미소로 사무실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국희와 환장의 팀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에서 비밀을 지닌 두 얼굴의 소년 조태현 역으로 분해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을 받은 상황. ‘유어 아너’에서는 김강헌(김명민 분)의 둘째 아들 김상현 역으로 분해 강렬한 서스펜스를 예고한 가운데 ‘매드 댄스 오피스’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장신영, ♥강경준 불륜에도 커플 사진 삭제NO→응원 댓글 봇물
- 혜리, 탄수화물 끊고 쏙 들어간 납작배‥크롭티 입을 맛 나네
- 아옳이 이혼 후 근황, 스윔수트도 원피스처럼 소화하는 우아함
- 제2의 현빈♥손예진 나올까‥‘또’ 만난 극중 커플 [스타와치]
- 윤하, 손흥민과 진한 포옹했는데 파파라치 외면 “조금 서운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