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사전 예매량 9만 돌파…조정석 최고 흥행작 '엑시트' 3배

박상후 기자 2024. 7. 25. 17: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관객들의 기대작임을 증명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5일 오후 2시 영화 '파일럿(김한결 감독)'이 총 예매량 9만297장을 돌파했다.

'파일럿'의 개봉 6일 전 예매량 추이는 기존 여름 영화 흥행작 '밀수'(2023)의 8만2563장, '한산: 용의 출현'(2022)의 7만9647장과 조정석 필모그래피 최고 흥행작 '엑시트'(2019)의 개봉 5일 전 오전 예매량 3만5176장보다 높은 기록이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사전 관람한 관객들은 "명불허전 조정석" "재미와 감동 다 잡은 영화" "오래간만에 극장에서 다 같이 웃으며 본 꿀잼 영화" "극장 밖을 나설 때 깔깔 웃으면서 신날 수 있는 영화" "이런 웰메이드 코미디라면 10번도 더 볼 수 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등 믿고 보는 배우부터 스크린 블루칩들까지 신선한 캐스팅 조합의 배우들이 역대급 홍보에 나서고 있어 볼만한 한국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자극이 되고 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오는 31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