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키부츠’ 10주년 생일 카페 오픈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shinye@mk.co.kr) 2024. 7. 25. 17: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킹키부츠'(제작 CJ ENM)가 10주년을 맞아 '킹키부츠'와 함께 해온 관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생일 카페를 오픈해 10년 간의 여정을 팬들과 함께 돌아보고 10주년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CJ ENM 예주열 공연사업부장은 "약 50만 관객의 사랑을 받으며 매 시즌 성장하고 있는 뮤지컬 '킹키부츠'의 10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킹키부츠'를 사랑해주신, 또 앞으로 더 사랑해주실 관객분들을 위해 생일 카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킹키부츠'만이 가진 특별한 아이덴티티와 존재감을 생일 카페 곳곳에서 느끼고 파티 콘셉트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꾸몄으니 많은 기대를 안고 방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키부츠’ 10주년 생일 카페 포스터. 사진ㅣCJ ENM
뮤지컬 ‘킹키부츠’(제작 CJ ENM)가 10주년을 맞아 ‘킹키부츠’와 함께 해온 관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생일 카페를 오픈해 10년 간의 여정을 팬들과 함께 돌아보고 10주년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지난 24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무브모브 성수’에서 오픈한 ‘킹키부츠’ 생일 카페는 오는 30일까지 약 일주일 간 매일 오후 12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되며, 세상 가장 ‘킹키’한 생일 카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킹키부츠’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가 돋보이는 스페셜 드링크와 디저트를 판매한다.

해당 생일 카페에서는 ‘킹키부츠’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음료 주문 시 ‘킹키부츠’ 10주년을 기념하는 파우치와 생일카드 등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증정하며, 구매 영수증으로 참여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도 준비되어 있다. 럭키 드로우 상품으로는 ‘킹키부츠’ 10주년 공연 캐스트가 직접 그린 행운 부적 또는 포스터 엽서를 증정한다. 또한 스페셜 프레임 포토부스도 운영하여 생일 카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킹키부츠’ 생일 카페 내부 전경. 사진ㅣCJ ENM
실제 생일 카페를 방문한 관객들 역시 뮤지컬 ‘킹키부츠’의 10살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즐기는 모양새다. 생일 카페 오픈 전부터 길게 줄이 늘어선 것은 물론, 강렬한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갖춰 입고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았던 것. 각종 SNS에는 ‘킹키’함이 묻어나는 음료와 디저트 인증샷부터 스페셜 프레임을 활용한 인증샷, ‘뮤지컬 ‘킹키부츠’ 생일 카페 OOTD’ 인증샷까지 다양한 게시물이 쏟아지고 있다.

CJ ENM 예주열 공연사업부장은 “약 50만 관객의 사랑을 받으며 매 시즌 성장하고 있는 뮤지컬 ‘킹키부츠’의 10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킹키부츠’를 사랑해주신, 또 앞으로 더 사랑해주실 관객분들을 위해 생일 카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킹키부츠’만이 가진 특별한 아이덴티티와 존재감을 생일 카페 곳곳에서 느끼고 파티 콘셉트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꾸몄으니 많은 기대를 안고 방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개막일인 9월 7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해피 킹키 위크’에는 ‘킹키부츠’의 특별한 순간을 더욱 ‘킹키’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먼저 각 캐스트별 첫 공연일에는 공연 종료 후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무한한 사랑을 보내준 관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무대인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더욱 짜릿하고 열정적인 커튼콜을 함께 만들 수 있도록 해당 공연을 관람하는 전 관객에게 절대반지를 증정한다. 또한 ‘해피 킹키 위크’만을 위한 스페셜 티켓 증정과 공연이 끝난 후 행복한 순간을 영원히 남길 수 있는 커튼콜 데이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처럼 관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축제와 같은 분위기를 조성, 10주년의 텐션을 한껏 끌어올린 뮤지컬 ‘킹키부츠’는 9월 7일부터 11월 10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