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용 “‘야인시대’ 쌍칼 잇는 쌍도끼 하려다가‥감독이 미쳤냐고”(근황올림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용이 '야인시대' 당시 선 넘은 열정으로 감독에게 핀잔을 들었던 비하인드를 밝혔다.
인기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김관철 역을 맡아 호쾌한 액션을 선보였던 이정용은 그간 방송을 통해서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정용이 '야인시대' 당시 선 넘은 열정으로 감독에게 핀잔을 들었던 비하인드를 밝혔다.
7월 24일 채널 '근황올림픽'을 통해 배우 이정용의 근황이 공개됐다.
인기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김관철 역을 맡아 호쾌한 액션을 선보였던 이정용은 그간 방송을 통해서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는 "쌍칼(박준규)이 1부에서 화제였으니까, 2부에도 그런 인물이 필요할 거다. 내가 되어보자 싶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2부에는 쌍도끼로 가보자 해서 가죽으로 소품 만드는 집을 찾아가 도끼 주머니를 맞추고, 방화용 도끼를 구해 사포로 페인트를 다 벗겼다. 그러고 감독님에게 보여주니까, '야인시대 시청층이 15세 이상인데 그걸 보면 애들이 무슨 생각 하겠나. 당장 치워. 이거 미친 사람이구만'이라고 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열정이 너무 강해서 욕 먹은 기억이 많다"며 "간절하고 너무 목말랐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장신영, ♥강경준 불륜에도 커플 사진 삭제NO→응원 댓글 봇물
- 혜리, 탄수화물 끊고 쏙 들어간 납작배‥크롭티 입을 맛 나네
- 아옳이 이혼 후 근황, 스윔수트도 원피스처럼 소화하는 우아함
- 제2의 현빈♥손예진 나올까‥‘또’ 만난 극중 커플 [스타와치]
- 윤하, 손흥민과 진한 포옹했는데 파파라치 외면 “조금 서운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