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 “‘완벽한 가족’, 상상 뛰어넘는 전개+몰입감 넘치는 작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세아가 '완벽한 가족'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오는 8월 14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연출 유키사다 이사오/제작 빅토리콘텐츠/ⓒ함창석, 주은/대원씨아이)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오는 8월 14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14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연출 유키사다 이사오/제작 빅토리콘텐츠/ⓒ함창석, 주은/대원씨아이)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극 중 애끓는 모정의 소유자 ‘하은주’ 역을 맡은 윤세아는 “작품 제목만 보고 ‘얼마나 화목한 가족 이야기려나’라고 생각하며 원작을 읽었다. 읽고 나니 상상을 넘어서는 작품 전개와 몰입감이 너무 좋았다”라며 “가슴 아픈 부분과 공감 가는 부분도 많아서 재미있게 잘 해내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작품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평화롭고 단단해 보이는 가족이 등장하는데 첫 회부터 아주 미스터리하다. 시청자들이 계속 궁금해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연기하려고 했고, 감독님께서 보여주려고 하는 인물들의 의미심장한 관계성을 잘 파악해서 담아내려 노력했다”면서 작품에 임하는 소감도 덧붙였다.
윤세아는 자신이 맡은 ‘하은주’ 캐릭터에 대해 “언뜻 온화하고 부드럽기만 한 엄마 같지만 내면에는 아픔도 있고 그 아픔을 이겨내는 강인함도 있다. 가족과 딸을 위해서 어떤 결단을 내리고 헤쳐 나갈지 함께 추리하며 지켜봐 주시면 더욱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윤세아는 또한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에 대해서는 “대사나 표정뿐 아니라 카메라의 디테일한 부분도 신경 써 주셨다. 다양하게 해석이 되게끔 묘하게 디렉션을 주셨던 것 같고 카메라도 많이 잡으셨던 걸로 기억한다. 그때 찍었던 장면이 어떻게 편집돼서 나올지 촬영하면서도 궁금했다”고 전하기도.
윤세아는 극 중 딸에게 그 누구보다 큰 울타리가 되어주는 애끓는 모정의 소유자 ‘하은주’ 역으로 분한다. 하은주가 딸을 지켜내는 과정이 때로는 선하게 때로는 무섭게 그려지면서 예측을 불가하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완벽한 가족’은 각종 영화제를 휩쓴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첫 한국 작품을 연출한 것이라는 점에서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완벽한 가족’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 더욱 기대가 모인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오는 8월 14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현영, 이렇게 섹시했나…늘씬한 수영복 자태 [DA★]
- 소녀시대 유리, 제주 테트라포드 누웠다가…비난에 사진 삭제 [DA★]
- ‘前금수저 악녀’ 김소연, 성인용품 방판 신세? ‘정숙한 세일즈’ 출연확정 [공식]
- 대서양 횡단 나섰던 여행 유튜버 부부, 숨진 채 발견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에 너무 충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