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속 회사가 쏜다”…NH證, 임직원 대상 아이스크림 선물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005940)은 중복 맞이 임직원 대상 아이스크림 선물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이날 서울 여의도 본사 3층 사내 카페에서 임직원과 방문자 대상 아이스크림 증정 이벤트를 실시했다.
임철순 NH투자증권 ESG본부 대표는 "일상 속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원한 디저트를 통해 임직원들이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NH투자증권(005940)은 중복 맞이 임직원 대상 아이스크림 선물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이날 서울 여의도 본사 3층 사내 카페에서 임직원과 방문자 대상 아이스크림 증정 이벤트를 실시했다.
‘N2’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투자자들이 NH투자증권은 친근하게 부르는 ‘엔투’를 브랜딩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만든 캠페인 명이다.
임철순 NH투자증권 ESG본부 대표는 “일상 속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원한 디저트를 통해 임직원들이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지는 ‘구영배 책임론’…폭발한 중·대형 셀러들 ‘단체행동’ 검토
- "의사 없어요"…'발목 절단' 교통사고 환자, 골든타임 놓쳐 사망
- 상속세, 최고세율 50%→40%…자녀에 5억씩 공제해준다
- “입에 담기 힘든 수위”…카라큘라, 몰카·성매매 의혹
- "떼돈 벌려다 망했어요" 바이든 사퇴로 '폭망'한 사업가들…왜?
- "딸 도망치려 하니 '죽어야 한다고' 했다"…녹음 틀고 증언한 어머니
- "쯔양에 복수" 변호사, 전 남친 유서 공개되자...
- ‘양민혁 토트넘 이적 눈앞’ 김병지, “아직 진행형”
- “친정 도움으로 개원한 의사 남편의 변심…손찌검까지” [사랑과 전쟁]
- '쇼미5' 릴러말즈, 치어리더 전은비와 열애설…포옹 사진 럽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