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킹후스, 삼진어묵과 협업 개발한 ‘1953버거’ 파격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푸드 수제 버거 전문 브랜드 '비킹후스(VIKEN HUS)'가 내달 25일까지 삼진어묵과 협업해 개발한 '1953버거'를 단돈 '1953원'에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는 "그동안 고객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파격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킹후스에서 씨푸드 수제 버거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씨푸드 수제 버거 전문 브랜드 ‘비킹후스(VIKEN HUS)’가 내달 25일까지 삼진어묵과 협업해 개발한 ‘1953버거’를 단돈 ‘1953원’에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과 협업해 개발한 ‘어묵 패티’를 활용한 어묵 버거를 보다 많은 이들이 맛보길 바라는 바람으로 기획됐다.
또 ‘1953’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의 ‘갓성비’ 이벤트 진행을 통해 지속되는 고물가 상황 속 지친 고객들의 일상에 생기를 북돋아 주고자 마련됐다.
비킹후스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1953버거’는 오랜 역사가 깃든 삼진어묵만의 어묵 제조 기술과 노하우를 ‘패티’라는 새로운 장르에 녹여 개발된 어묵 버거로, 제품명 또한 삼진어묵의 창립연도인 ‘1953년’을 활용했다.
‘1953버거’에 활용된 패티는 고급 어종인 명태살을 두툼하게 빚어내 씹으면 입 안 가득 꽉 차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이다. 여기에 ‘오징어살’을 가미해 쫄깃함을 한층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와 매콤 달콤한 ‘미트 칠리 소스’, 그리고 고소한 ‘체다 치즈’가 패티와의 조화로운 맛을 내 고객들은 지금껏 맛보지 못한 새로운 버거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한 달가량 비킹후스 매장 이용 고객과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배달 주문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다.
비킹후스는 해당 이벤트 이후에도 삼진어묵과 지속해서 협업해 ‘어묵 패티’를 활용한 메뉴를 정식 출시해 국내 어묵 패티 시장의 확장을 견인해 나갈 계획이다.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는 “그동안 고객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파격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킹후스에서 씨푸드 수제 버거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0만원 결제했는데"…굳게 닫힌 티몬 본사 앞 피해자들만 속앓이 [현장]
- 아이 숨지게 한 태권도 관장, 부모 만나 "합의 좀 해주세요"
- 아파트값 강세 경기도로 확산…거래량·가격 '쑥'
- "목차 하나하나 주옥같네"…정몽규 자서전 출간에 축구팬들 반응은?
- "의사남편 뒷바라지 했는데…되돌아온 건 '손찌검'"[결혼과 이혼]
- 민주 "'채상병 특검' 부결시 '한동훈 지도부'와 논의"
- 알리, 20억 과징금 철퇴…"18만개 개인정보 중국 판매자에 제공"
- [지금은 기후위기] 지구 온도 오르는데 동태평양 수온은 내려간다?
- 이복현 "오늘 오후 티몬·위메프 대책 발표"
- 여행업계, '티메프'에 최종 통보…"정산요구 내용증명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