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주, 이국주와 핑크빛 기류 “누나 귀여워요”(‘최강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태주가 개그우먼 이국주에게 플러팅을 시도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코미디 TV '최강식탁' 4회에서는 나태주의 플러팅 모습이 공개된다.
이에 이국주는 "너 나랑 만날 거야?"라며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갔고, 나태주는 신박한 답변으로 촬영장을 후끈하게 만들었다.
코미디TV '최강식탁'은 오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코미디 TV ‘최강식탁’ 4회에서는 나태주의 플러팅 모습이 공개된다. 나태주는 양 갈래 머리를 한 이국주에게 “누나 오늘 너무 귀여워요”라며 심쿵 멘트를 날렸다. 이에 이국주는 “너 나랑 만날 거야?”라며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갔고, 나태주는 신박한 답변으로 촬영장을 후끈하게 만들었다.
한편, 1회에 게스트로 나온 최준석이 다시 ‘최강식탁’을 찾았다. 수많은 음식을 눈앞에 두고 잔뜩 삐진 상태로 구경만 해 일명 ‘삐뚱(삐진 뚱땡이)’라는 캐릭터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최준석이 다시 한번 재미를 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녹화 말미, 최준석은 이대호에게 애정을 표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나는 이대호한테 사랑 표현 못 해!”라며 거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내 엉덩이를 흔들며 몸으로 커다란 하트를 그려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이대호는 “내가 준석이를 30년 알았지만 이런 모습은 처음 본다”며 놀라워하면서도 만족스러움에 웃음을 지었다.
코미디TV ‘최강식탁’은 오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준호 단독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 극장 개봉 무대인사 - 스타투데이
- ‘감사합니다’ 신하균·이정하·진구·조아람, 촬영장 꽉 채운 에너지 - 스타투데이
- “볼 때마다 짜릿해” 서강준, 전역 후 더 잘생겨진 근황 - 스타투데이
- [포토] 이해준, 앙드레의 독잔 - 스타투데이
- 고현정, 반쪽 처피뱅도 찰떡이네 “상큼하고 예뻐” - 스타투데이
- [포토] 욕망의 결말 - 스타투데이
- [포토] ‘베르사유 장미’ 오스칼, 옥주현 - 스타투데이
- [포토] 옥주현의 오스칼 - 스타투데이
- [포토] 화려한 ‘베르사유 장미’ - 스타투데이
- [포토] 옥주현, ‘베르사유 장미’ 오스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