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호연에 매진 행렬 ‘맥베스’, 1회차 추가 오픈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샘컴퍼니의 6번째 연극 시리즈이자 2024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연극 '맥베스'가 연이은 매진 행렬을 이루며 2024년 최고의 흥행작임을 입증한 가운데, 8월 14일 1회차 공연 추가를 확정했다.
연극 '맥베스'는 국내 최고의 극장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출연진들이 매 공연 원캐스트로 오른다.
연극 '맥베스'는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8월 14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공연을 추가 오픈하기로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극 ‘맥베스’는 국내 최고의 극장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출연진들이 매 공연 원캐스트로 오른다. 7월 13일 막이 오르기 전, 연이은 매진 행렬을 이루며 2024년 최고의 화제작을 이어 최고의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3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매 회차 관객들의 기립박수는 물론, 공연을 관람한 실관람객들의 리뷰가 화제다.
연극 ‘맥베스’는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8월 14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공연을 추가 오픈하기로 확정했다. 여기에는 연극 ‘맥베스’를 원캐스트로 임하는 배우들과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주는 스태프진들이 한마음 한뜻을 모은 것이다. 아직 티켓을 예매하지 못한 관객들은 배우 황정민의 연기를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샘컴퍼니 연극 시리즈 대망의 여섯 번째 주자인 연극 ‘맥베스’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8월 18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오직 5주간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준호 단독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 극장 개봉 무대인사 - 스타투데이
- ‘감사합니다’ 신하균·이정하·진구·조아람, 촬영장 꽉 채운 에너지 - 스타투데이
- “볼 때마다 짜릿해” 서강준, 전역 후 더 잘생겨진 근황 - 스타투데이
- [포토] 이해준, 앙드레의 독잔 - 스타투데이
- 고현정, 반쪽 처피뱅도 찰떡이네 “상큼하고 예뻐” - 스타투데이
- [포토] 욕망의 결말 - 스타투데이
- [포토] ‘베르사유 장미’ 오스칼, 옥주현 - 스타투데이
- [포토] 옥주현의 오스칼 - 스타투데이
- [포토] 화려한 ‘베르사유 장미’ - 스타투데이
- [포토] 옥주현, ‘베르사유 장미’ 오스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