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온즈, 송은범 영입으로 불펜 뎁스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라이온즈가 불펜 강화를 위해 베테랑 송은범(40)을 영입했다.
삼성은 25일 "투수 송은범과 올시즌 잔여기간 연봉 5000만 원, 옵션 3000만 원의 조건으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삼성은 송은범이 통산 21시즌 동안 선발과 불펜에서 전천후로 활약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후반기 체력이 떨어진 불펜진에 새로운 힘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은 25일 “투수 송은범과 올시즌 잔여기간 연봉 5000만 원, 옵션 3000만 원의 조건으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2003년 1차 지명을 통해 SK 와이번스에 입단한 송은범은 KBO 통산 680경기에 등판해 88승95패 57홀드 27세이브 평균자책점(ERA) 4.57을 기록했다. 그는 2023시즌 종료 후 LG 트윈스에서 방출됐다.
5월 중순 경산 볼파크 재활군에 합류해 체계적인 훈련을 소화한 송은범은 7월 중순 구위 점검 및 라이브 피칭을 통한 구단 최종 테스트를 통과했다. 현재는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한 체력 훈련과 기술 훈련을 병행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송은범은 “믿고 기회를 준 구단에 감사하다. 젊은 선수들과 소통하면서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삼성은 송은범이 통산 21시즌 동안 선발과 불펜에서 전천후로 활약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후반기 체력이 떨어진 불펜진에 새로운 힘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현영, 이렇게 섹시했나…늘씬한 수영복 자태 [DA★]
- 소녀시대 유리, 제주 테트라포드 누웠다가…비난에 사진 삭제 [DA★]
- ‘前금수저 악녀’ 김소연, 성인용품 방판 신세? ‘정숙한 세일즈’ 출연확정 [공식]
- 대서양 횡단 나섰던 여행 유튜버 부부, 숨진 채 발견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에 너무 충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