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뮨, 반려동물 위한 `식물성 오메가-3`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면역 영양제 브랜드 닥터뮨은 반려동물의 두뇌, 심혈관 등의 면역력을 높여 전반적인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식물성 오메가-3는 미세조류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한 제품으로 동물성 성분으로 인한 알레르기나 위장 장애가 있는 반려동물들에게도 안심하고 섭취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면역 영양제 브랜드 닥터뮨은 반려동물의 두뇌, 심혈관 등의 면역력을 높여 전반적인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식물성 오메가-3는 미세조류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한 제품으로 동물성 성분으로 인한 알레르기나 위장 장애가 있는 반려동물들에게도 안심하고 섭취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연어나 참치 등 어류 추출 오메가 3와 달리 해양오염으로 인한 중금속과 미세플라스틱 걱정으로부터도 자유롭다.
회사측은 미국 펫 영양원료 전문 제조사 DSM의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처음 접하는 반려동물들도 특유의 어취를 느끼지 못하며,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윤태영 여섯발자국 대표는 "기존의 동물성 오메가3는 알레르기나 위장 장애가 있는 반려견이나 반려묘들에게 제공하는 데 문제가 있었다"며 "식물성 오메가-3'는 이 같은 문제를 극복한 것은 물론, 해양 오염으로 인한 걱정도 뛰어넘은 반려동물 면역 영양제"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것이 안된다면 죽어야지"…여친 살해 김레아 범행 `녹음`서 드러났다
- "한달간 벌써 200명 당했다"…강한 독성 지닌 `괴생명체` 정체
- 북 오물풍선 탄 자리에 수상한 끈…"기폭장치였다"
- 北 치명타 준 `춘천대첩` 다큐영화 국회 상영…백만관객 `건국전쟁` 흥행 뒤잇나
- "성인용 장난감으로 경제 이익 창출하자"…`음란물` 합법화하겠다는 이 나라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