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위반’ 문지인♥김현진, 투닥거리다 키스 프러포즈(놀아주는 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아주는 여자' 문지인이 김현진으로부터 키스 프러포즈를 받았다.
7월 24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연출 김영환, 김우현)에서는 일영(김현진 분)의 진심 어린 고백을 받아주는 미호(문지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미호는 일영이 자신의 임신 사실을 알고 호감을 표했다며 실망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놀아주는 여자' 문지인이 김현진으로부터 키스 프러포즈를 받았다.
7월 24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연출 김영환, 김우현)에서는 일영(김현진 분)의 진심 어린 고백을 받아주는 미호(문지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미호는 일영이 자신의 임신 사실을 알고 호감을 표했다며 실망한 모습을 보였다. 일영은 “가족 같은 거 단 한 번도 생각해 본 적 없던 난데, 너니까 그런 마음 생긴 거라고. 따뜻한 부모님 밑에서 사랑받아 본 적도 없어. 내 마음 다 털어놓게 된다고, 그러니까 그만 나 좀 믿어줄래요?”라며 미호를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이에 미호는 “내가 얼마나 혼자서 많이 고민했는지 알아?”라며 일영을 밀어냈다. 일영은 그런 미호를 따스하게 안아주며 “그러니까 내가 같이 의논하자고 했잖아”라고 말했다.
그러자 미호는 “너 자꾸 반말할래?”라고 따졌다. 이에 일영은 “할래. 앞으로 뭐든지 너랑 같이 할래”라며 미호에게 입을 맞췄다. 투닥거리던 두 사람의 달콤한 키스 프러포즈는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놀아주는 여자’는 어두운 과거를 청산한 큰 형님 서지환(엄태구 분)과 아이들을 놀아주는 미니언니 고은하의 반전 충만 로맨스 드라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장신영, ♥강경준 불륜에도 커플 사진 삭제NO→응원 댓글 봇물
- 혜리, 탄수화물 끊고 쏙 들어간 납작배‥크롭티 입을 맛 나네
- 아옳이 이혼 후 근황, 스윔수트도 원피스처럼 소화하는 우아함
- 제2의 현빈♥손예진 나올까‥‘또’ 만난 극중 커플 [스타와치]
- 윤하, 손흥민과 진한 포옹했는데 파파라치 외면 “조금 서운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