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파일럿’, 사전 예매량 9만 장 돌파…‘한산’·‘밀수’ 넘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 주연의 코미디 영화 '파일럿'이 개봉 6일 전인 25일 사전 예매량 9만 장을 돌파하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25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6분 31일 개봉하는 '파일럿'이 총 예매량 9만297장을 돌파하며 여름 극장가 관객들의 기대작임을 증명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6분 31일 개봉하는 ‘파일럿’이 총 예매량 9만297장을 돌파하며 여름 극장가 관객들의 기대작임을 증명 중이다. 개봉 6일 전 예매량 추이는 기존 여름 영화 흥행작인 ‘밀수’(8만2563장), ‘한산: 용의 출현’(7만9647장)과 조정석 필모그래피 최고 흥행작인 ‘엑시트’(3만5176장)의 개봉 5일 전 오전 예매량보다 높은 기록이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사전 관람한 관객들은 “명불허전 조정석”이라고 입을 모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까지 믿고 보는 배우부터 스크린 블루칩들까지 신선한 캐스팅 조합의 배우들이 역대급 홍보에 나서고 있어 볼만한 한국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자극이 되고 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31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현영, 이렇게 섹시했나…늘씬한 수영복 자태 [DA★]
- 소녀시대 유리, 제주 테트라포드 누웠다가…비난에 사진 삭제 [DA★]
- ‘前금수저 악녀’ 김소연, 성인용품 방판 신세? ‘정숙한 세일즈’ 출연확정 [공식]
- 대서양 횡단 나섰던 여행 유튜버 부부, 숨진 채 발견
- 노사연 “♥이무송, 졸혼 제안에 너무 충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 이경진, 유방암 투병 당시 “38kg까지 빠져…팥죽만 먹어”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