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위반' 문지인, 김현진에 프러포즈 받았다('놀아주는 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지인의 달콤한 키스 프러포즈가 한 여름밤을 수놓았다.
24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 연출 김영환, 김우현 /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에서 미호(문지인)가 일영(김현진)의 진심 어린 고백을 받아주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지인의 달콤한 키스 프러포즈가 한 여름밤을 수놓았다.
24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 연출 김영환, 김우현 /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에서 미호(문지인)가 일영(김현진)의 진심 어린 고백을 받아주는 장면이 그려졌다. 썸남이자 아기 아빠인 일영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미호는 일영이 자신의 임신 사실을 알고 호감을 표했다고 실망했다. 일영은 “가족 같은 거 단 한 번도 생각해 본 적 없던 난데, 너니까 그런 마음 생긴 거라고”라며 “따뜻한 부모님 밑에서 사랑받아 본 적도 없어. 내 마음 다 털어놓게 된다고, 그러니까 그만 나 좀 믿어줄래요?” 미호에게 진심을 담아 마음을 전했다.
미호는 “내가 얼마나 혼자서 많이 고민했는지 알아.”라며 일영을 밀어냈다. 일영은 그런 미호를 따스하게 안아주며 “그러니까 내가 같이 의논하자고 했잖아.”라고 했다.
그러자 미호는 “너 자꾸 반말할래?”라고 했다. 일영은 “할래. 앞으로 뭐든지 너랑 같이 할래.”라며 미호에게 입을 맞췄다. 토닥거리던 두 사람의 달콤한 키스 프러포즈는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문지인♥김기리 결혼 후 묘하게 달라진 분위기
- '김기리♥' 문지인, 결혼식 당일 장꼬인 사연? "119 부를 뻔 했다" (동상이몽2)
- ‘동상이몽2’ 박위 “송지은, 화장기 없는 얼굴로 새벽예배 나와 ‘매직’ 춤춰”
- 문지인♥김기리, 웨딩촬영 현장 최초 공개 "강풍에 촬영 지연"
- 문지인♥김기리 결혼식에 액셔니스타 출동! 골때녀판 엘클라시코?
- 김기리, 전세사기 피해자였다…아내 문지인 "오히려 결혼 결심"(동상이몽2)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