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앤블루스' 뿌듯~ 영탁, 41주 연속 스타랭킹 男트롯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스타랭킹 스타트롯 남자 랭킹 부문 1위를 연달아 차지했다.
영탁은 지난 18일 오후 3시 1분부터 25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7월 3주(154차) 스타랭킹 스타트롯 남자 랭킹 투표에서 정상을 유지했다.
한편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4주 연속 1위로 선정된 스타는 옥외 전광판 광고에 실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영탁이 스타랭킹 스타트롯 남자 랭킹 부문 1위를 연달아 차지했다.
영탁은 지난 18일 오후 3시 1분부터 25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7월 3주(154차) 스타랭킹 스타트롯 남자 랭킹 투표에서 정상을 유지했다.
영탁은 이번 투표에서 8만8599표를 얻고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그는 41주째 해당 부문 차트 톱을 지키며 인기를 과시했다.
영탁은 지난 19일부터 오는 8월 18일까지 공식 팬클럽 '영탁앤블루스(YOUNGTAK&BLUES)' 1기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주 2위는 8만2324표를 얻은 이찬원, 3위는 6만4600표를 얻은 장민호가 각각 순위를 지켰다.
한편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투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4주 연속 1위로 선정된 스타는 옥외 전광판 광고에 실린다. 4주 연속 1위 스타의 팬들은 옥외 전광판 광고 영상 팬서포트도 가능하다. 제안은 스타뉴스 공식 이메일(star@mtstarnews.com)로 하면 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결국 불륜 인정 - 스타뉴스
- 맹승지, 대학로서 뭐해? 누가 봐도 글래머 자랑中 - 스타뉴스
- '성소수자' 유승호 '약물 중독' 고준희, 편견 맞서 - 스타뉴스
- BTS 뷔, 군대서 벌크업 제대로..완벽 복근 자랑 - 스타뉴스
- 장항준, 수입 얼마 길래? "작가 재방료만 억대" - 스타뉴스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인스타에 남긴 글귀는 '긴 여행 시작'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 충격 비보..빈소는 여의도 성모병원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