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온앤오프·키오라…'마이 아티 필름' 1차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넷 '마이 아티 필름'이 대세 K팝 아티스트와 만난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화려한 무대 위가 아닌 '마이 아티 필름'의 촬영 현장 속 캐릭터로 분한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은 "청춘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변신한 더보이즈 선우와 완전체 활약을 예고한 온앤오프, 키스오브라이프 나띠와 쥴리를 비롯해 다양한 매력의 대세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찾아온다. 이들이 '마이 아티 필름'과 어떤 변화무쌍한 매력을 보여줄지 지켜봐 달라"고 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엠넷 '마이 아티 필름'이 대세 K팝 아티스트와 만난다.
25일 '마이 아티 필름' 측은 쟁쟁한 1차 라인업과 함께 현장 분위기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화려한 무대 위가 아닌 '마이 아티 필름'의 촬영 현장 속 캐릭터로 분한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담겼다. 각각의 에피소드 속 촬영분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그룹 '더보이즈' 멤버 선우, 그룹 '온앤오프(ONF)',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멤버 나띠와 쥴리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마이 아티 필름' 첫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더보이즈 선우가 낙점됐다. 바통을 이어받을 두 번째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선정됐다. 온앤오프 멤버 전원 완전체로 스크린에 출연한다.
세 번째 에피소드 주인공에는 육각형 매력으로 '대세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키스오브라이프의 나띠와 쥴리가 이름을 올렸다. 특히 두 사람은 평소 페어 안무, 댄스 챌린지 등의 조합으로 팬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작진은 "청춘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변신한 더보이즈 선우와 완전체 활약을 예고한 온앤오프, 키스오브라이프 나띠와 쥴리를 비롯해 다양한 매력의 대세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찾아온다. 이들이 '마이 아티 필름'과 어떤 변화무쌍한 매력을 보여줄지 지켜봐 달라"고 청했다.
'마이 아티 필름'은 엠넷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다. 매회 다른 K팝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멜로부터 코미디,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의 연기에 도전한다.
오는 30일 오후 9시 엠넷과 엠넷 K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