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켈롭 울트라, 올림픽 출전 앞둔 고진영 응원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켈롭 울트라는 24일부터 2024 파리올림픽 여자골프에 한국을 대표해 출전하는 브랜드 앰버서더 고진영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켈롭 울트라는 "고진영 선수가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는 만큼 국민들과 한 마음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선수에 대한 아낌없는 응원을 이어 가는 동시에 골프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켈롭 울트라는 24일부터 2024 파리올림픽 여자골프에 한국을 대표해 출전하는 브랜드 앰버서더 고진영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켈롭 울트라 구매 후 제품의 QR 코드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고진영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된다.
고진영이 파리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면 ‘금메달 특별상’ 1명을 추첨해 내년 고진영이 출전하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대회 갤러리 참여 기회를 준다. ‘베스트 응원상’ 1인에게는 고진영과 올해 프로암 경기에서 동반 라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밖에 ‘응원상’ 3명은 골프장 이용권, ‘참가상’ 10명은 미켈롭 울트라 굿즈를 선물한다.
미켈롭 울트라는 "고진영 선수가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는 만큼 국민들과 한 마음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선수에 대한 아낌없는 응원을 이어 가는 동시에 골프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고진영 응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켈롭 울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밤 못 넘긴다”…‘바이든 위독설’에 SNS ‘술렁’
- [속보]30대男 1명, 20대女 2명…포천 펜션서 숨진 채 발견
- “문재인, 北에 철저히 속았다… 마지막엔 별 수모 다 받아”[영상]
- 부산에 드론 띄워 미 항공모함 촬영한 중국인들…‘유학생’이라는데
- 윤하 “손흥민과 포옹 사진 충분히 의심할 만한데…”
- 국회의원 이준석 집 ‘깜짝 공개’… 쓰레기통에서 ‘이상한 흔적’
- 함께 당한 교통사고로 숨진 남자친구와 ‘영혼결혼식’ 하기로 한 여성
- 교수님 키스에 “안돼요 선생님” 명문대 여대생의 폭로 영상
- 이재명 38.5%, 한동훈 26.9%…차기 대권 주자 적합도
- “박수 안 치면 간첩…아, 전북?” 국힘 전대 지역비하 논란